화성남자 지구표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해 비상이 걸린 연예계의 코로나 확진자 연예인에 대하여 포스팅합니다. 

 

연예계의 코로나 확산은 방송 관계자로 일하는 분들과 하루 24시간을 거의 붙어서 지내는 관계로 추가 확산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크므로 불안감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 몇몇분의 연예인들이 이미 코로나 확진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안타까움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몇명의 연예인은 현재 코로나 진단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까지 확진을 받은 배우와 코로나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배우들에 대하여 정리해드립니다. 

 

 

 

서성종 양성 판정

 

 

 

배우 서성종이 19일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서성종은 KBS의 '그놈이 그놈이다'에 출연중이며, 연극 '짬뽕'에도 출연중입니다. 연극배우라는 직업의 특성상 함께 무대에서 연습하며 호흡을 맞춰야 하는 시간이 길기에 2차 감염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연극 극단 산은 "41명의 참여진 중 15명의 확진자와 7명의 음성 판정, 19명이 검사대기 및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19일 공연 참여진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참여진 전원 검사 후 자가격리 중"이라며 "발생 사실 확인과 동시에 방역당국에 극단 동선과 리스트를 공유했다"고 전하였습니다. 

 

 

 

 

허동원 양성 판정

 

 

 

20일에는 배우 허동원 역시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배우 허동원은 서성종과 함께 연극 '짬뽕'에 출연중입니다. 

 

서성종 확진 이후 밀착 접촉자로 분류된 허동원은 질병관리본부 관리하에서 진단 검사를 실시하였으며 양성판정을 받았습니다. 

 

 

 

 

허동원은 현재 KBS의 '도도솔솔라라솔'에 출연중입니다. 

 

드라마 제작국 측에서도 허동원의 양성 판정 소식을 접한 후 촬영 중 밀착 접촉을 한 인원에 대한 조사에 적극 참여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허동원의 매니저 역시 19일에 진단검사를 받았으나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김원해 양성 판정

 

 

 

배우 김원해가 20일에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김원해의 양성 판정 역시 서성종에 의한 2차 감염으로 의심되고 있습니다. 

 

 

 

 

김원해는 애초 검사 대상자는 아니었으나, 서성종 확진 이후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여 자가격리를 실시, 진단 검사를 해본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양성 판정 이후 모든 스케줄을 취소하였고 현재 병상이 확보되는대로 병원으로 이동되어 치료를 받을 예정입니다. 

 

 

 

 

웹툰작가 박태준 양성 판정

 

 

 

외모지상주의와 싸움독학으로 이름을 알린 웹툰작가 박태준 역시 코로나 양성을 받은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만석 진단검사 결과 대기중

 

 

 

 

배우 오만석은 최근 트위터를 통하여 "코로나19 관련 기사 보고 놀라신 분들 많으실 것"이라며 "심려와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하다. 게다가 촬영까지 지장을 초래하여 제작진과 스태프분들께도 송구하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현재 오만석은 발열이나 기타 증상은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혹시 몰라 신속하게 검사를 받았고 결과는 대기중이라고 합니다. 

 

 

 

 

JTBC의 상암동 사옥에서 '장르만 코디미' 녹화에 참여 했었고 허동원을 분장했던 분장사와 2시간동안 함께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분장사 역시 확진을 받았으며 3차 감염으로 이어지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가 있습니다.

 

 

 

 

 

고아라 진단검사 결과 대기중

 

 

 

배우 고아라도 허동원과 함께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 출연중이며, 허동원 확진 소식을 듣고 바로 지방 촬영을 중단하고 서울로 올라와 진단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허동원 확진 소식을 목포 촬영중에 들었다고 합니다. 

 

 

 

 

 

 

서이숙 진단검사 결과 대기중

'도도솔솔라라솔'과 '스타트업'을 촬영 중인 배우 서이숙 역시 허동원과 함께 드라마에 출연중인 관계로 진단검사를 받고 결과 대기중입니다. 

 

 

 

 

'도도솔솔라라솔' 촬영 후 '스타트업' 촬영에 들어간 상황이라 한 곳에서 전파된 코로나가 다른 촬영장으로 쉽게 옮겨가는 것은 아니냐는 걱정도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 '스타트업'은 예정된 촬영을 모두 멈추었으며,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 서이숙은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서현 고경표 밀착 접촉자 분류

서현과 고경표는 JTBC의 드라마 '사생활' 일부 스태프가 코로나 진단검사를 받게 되면서 현재 촬영이 중단된 상태입니다. 

 

 

 

 

진단검사를 받은 스태프는 확진자가 나온 타 드라마 촬영장에 갔다 왔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예계의 특성 상, 촬영때는 마스크를 쓰지 못하는 상황이라 코로나가 확산시에 무섭게 번질것으로 우려가 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