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남자 지구표류기

반응형

"사운드판다 핀마이크 (+화상수업용 화상미팅용 게임용) 내돈내산 사용 후기" 

 

 

재택근무가 잦아지다보니 집에서 컴퓨터에 연결하여 화상미팅을 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덕분에 최근 아빠들을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하여 인테리어가 일이 많아졌다는 소식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기존에 사용하던 마이크 겸용 이어폰이 너무 귀가 아파서 미팅때마다 고생을 했었는데,

이번에 큰 맘을 먹고 사운드판다 이어폰을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이 3만원 ~ 4만원대 가장 적절하고, 무엇보다 귀에 들어가는 부분의 고무 커버 사이즈가 다양하여 내 귀에 맞는 모양을 찾아서 꽂을 수가 있습니다.

 

그정도만 해도 사운드판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가 충분합니다. 

 

 

 

 

제가 이 제품을 고른 이유는 바로 이중 마이크입니다. 

왼쪽 귀에 꽂히는 이어폰에서 뻗어져 나오는 외부 마이크가 있는 반면, 이어폰 선 중간에 내장 마이크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 목소리를 여기저기 두곳에서 동시에 잡아줍니다. 

 

그러다보니, 외부 잡음이나 소음을 많이 제거해서 내 목소리만 깔끔하게 들려주는 역활을 합니다. 

아무래도 미팅을 하다보면 집에서 나오는 생활소음이 마이크를 통하여 함께 들려서 상대방에게 불편함을 주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기능이 그런 단점을 제거해주는 것입니다.

 

일단 게이밍 이어폰이라고 하면 그런 세부적인 기능들이 좋습니다. 게임을 하는 사람들은 소리의 감도에 따라서 반응을 해야 하기 때문에 잡음이 안들리는 깨끗하게 전달되는 마이크를 선호하는 듯 합니다. 

 

 

pub-3053717380071451" crossorigin="anonymous">

 

 

1시간 이상 귀에 꽂고 있어도 통증이 안 느껴지는 타입이라서 좋습니다. 

 

 

같은 제품으로 구매를 원하는 분들은 아래에서 바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구매하기

 

사운드판다 유선 게이밍 이어폰

COUPANG

www.coupang.com

 

 

.

.

.

.

.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