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남자 지구표류기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광고차단기능을 통해서 내가 블로그에 올라온 광고를 사전에 거를 수 있는 시스템이 있다.

 

다음 카카오 애드핏은 어떨까? 

 

애드핏에도 그런 기능이 있다.

 

 

 

 

 

우선 애드핏에 로그인 한 다음, 상단 메인메뉴에서 '광고관리'를 클릭한다. 

 

 

그리고 좌측 사이드바에서 광고차단을 클릭한다. 

 

나는 현재 두개의 블로그에 애드핏을 걸어놔서 두개가 뜨는데, 내가 차단작업을 실시할 블로그를 클릭하면 된다. 

 

 

 

 

그리도 난 후 아래와 같이 카테고리들이 뜨는데,

민감카테고리와 일반카테고리중에서 내가 차단하고자 하는 광고를 차단/허용 버튼으로 조절하면 된다. 

 

아주 쉽다. 

 

 

 

 

 

 

나는 무슨 수도학원 어쩌고 하는 광고가 줄기차게 나오는데, 이게 내가 봐도 절대 관심이 안 갈 광고라서 빼고 싶은데, '교육'을 차단하면 없어질려나 싶다. 

 

 

 

 

이렇게 설정을 하고 나서 아래에 저장을 누르면 끝난다. 

 

2시간 정도 지나야 완전히 적용이 된다고 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