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남자 지구표류기

반응형

살다보면 똥에 대한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꿈에서 갑자기 똥이 마렵다거나 또는 똥을 밟는 꿈을 꾸는데요, 이렇게 똥에 대한 꿈이 가지는 의미에 대해서 해몽을 알려 드립니다.

 

똥꿈은 기본적으로 운기업을 암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긍정적인 운기를 향상시키는 꿈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똥을 싸는 꿈

꿈속에서 똥을 누는 것은 현실세계와 직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즉, 체내에서 나쁜 기운을 몰아내는 행위로 간주됩니다. 내가 마음속에 담고 있는 어떤 문제나 고민이 해결되고 내 안에서 그것을 밖으로 떨쳐내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홀가분한 마음으로 이제 원하는 일을 시작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꿈입니다. 

 

 

똥을 만지는 꿈

무엇인가를 만진다는 것은 내가 가진 강항 호기심을 표현합니다. 즉 나의 감수성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똥을 만지는 꿈을 꾸면 연애운에서는 새로운 인연을 만날 확률이 올라간다고 보시면 되고, 업무 차원에서는 새로운 일을 맡아서 즐겁게 시작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똥을 움켜쥐는 꿈

똥을 그냥 살짝 손대는 것이 아니라 내 두손으로 똥을 꽈악 움켜잡는 꿈은 행운을 잡는다는 길몽으로 봐야 합니다. 내가 꿈에서 잡는 똥의 크기가 클수록 더 큰 행운이 온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재운이나 경제적이니 운기가 높아지고 있어 더 큰 부를 얻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때는 무조건 로또를 사야 합니다. 

 

 

똥을 청소하는 꿈

더럽다고 생각되는 똥을 청소하는 꿈은 내가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의 기운을 업 시키는 것으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과거로부터 탈피하고 깨끗한 공간을 내가 추구한다는 것인데요, 이것은 내가 새로운 성과를 내기 위하여 동기와 포부를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가 반영된 꿈으로 해석합니다. 그리고 지금 당장 힘들어도 내가 원하는 것을 위해서 인내하고 이겨낼 수 있는 과정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 더불어서 와이프에 대한 꿈해몽도 함께 읽어보세요.

 

2020/06/18 - [일상 글쓰기] - 와이프꿈해몽 / 와이프 거짓말하는꿈 / 와이프 바람피우는 꿈

 

와이프꿈해몽 / 와이프 거짓말하는꿈 / 와이프 바람피우는 꿈

오늘은 와이프가 나오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분명 한침대에서 와이프가 자고있었는데 꿈에서 다시 와이프가 나타나서 이런 저런 상황을 만든다면 대부분의 남편들은 이게 무슨

marstravel.tistory.com

 

 

 

 

똥을 흘리는 꿈

똥을 누고 싶지만 주변에 화장실을 못 찾아서 똥을 흘리는 꿈을 꾸어봤을 겁니다. 이것은 운기 증가를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합니다. 상황과 관계없이 일단 똥을 흘리는 것이나 바지에 묻히는 꿈등은 나쁜 기운을 밖으로 낸다는 것을 해석하면 됩니다. 이런 꿈을 꾸고 난 후에는 앞으로는 좋은 일만 있을 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