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남자 지구표류기

반응형

오늘은 와이프가 나오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분명 한침대에서 와이프가 자고있었는데 꿈에서 다시 와이프가 나타나서 이런 저런 상황을 만든다면 대부분의 남편들은 이게 무슨 의미이지 하고 의문을 가지게 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제일 먼저 보는 사람이 와이프인데, 어젯밤 꿈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직접 얘기하면서 물어보기도 민망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꿈에 와이프가 나왔을때 꿈해몽은 상황별로 어떻게 되는 걸까요? 

 

 

 

 

와이프가 거짓말 하는 꿈

와이프가 거짓말을 말하는 꿈을 꾼 적이 있을 겁니다. 분명 꿈에서도 내가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데 와이프는 계속해서 꿈에서 나에게 거짓말을 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 거짓말을 들어주면서 그저 모른체 하는 꿈입니다.  이런꿈은 현재 자신의 와이프에 대하여 불신감을 가지고 있는 심리적 상태가 반영된 것입니다. 무엇인가 와이프가 숨기고 있는 것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일말의 의심이 꿈에서 투영되어 나온 것으로 봐야 합니다. 

 

 

 

와이프가 출산을 하는 꿈

와이프가 꿈에서 출산을 하는 꿈은 새로운 생명을 잉태하는 것이므로, 어떻게든 좋은 징조로 보고 있습니다. 무엇인가 새로운 일에 착수를 하게되는 상황이 생길것이고 그 일이 잘 풀릴거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와이프가 수염이 난 꿈

와이프 얼굴에 수염이 나는 꿈은 생각만 해도 소름이 돋기도 합니다. 남자에게 주로 나는 수염이 와이프 얼굴에 났다는 것은 와이프에게 평소에 억압받고 있는 자신의 상황을 꿈에서 반영한 것으로 봐야 합니다.

 

 

 

 

사별한 와이프가 나오는 꿈

오래전에 사별한 와이프가 나오는 꿈은 현실에서 자신을 도와줄 기인이 나타난다는 것으로 해석합니다. 와이프라는 존재는 늘 나에게 지원을 해주고 응원을 해주는 사람입니다. 그런 사람이 죽은 뒤에 내 꿈에 나타났다는 것은 나에게 좋은 징조를 가지고 왔다는 의미로 해석합니다. 그리고 최근에 실패한 일이 있더라도 다시 시작하면 재기에 성공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와이프가 내 옷을 입는 꿈

와이프가 자신의 옷 말고 내 옷을 입는 꿈은 아이를 가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와이프가 남편의 옷을 입음으로서 부부가 함께 하는 순간이 생긴다는 것을 말하고 그 결과물이 바로 출산이라는 것으로 연결됩니다. 결국 이 꿈은 태몽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남편이 와이프의 옷을 입는 경우도 같은 의미로 해석합니다. 

 

 

 

 

꿈에서 다른 사람이 자신의 와이프로 나오는 꿈

꿈에서 자신의 와이프가 아닌 다른 사람이 자신의 와이프로 나오는 꿈은 당신또는 당신의 와이프가 무엇인가 심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주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즉, 현실에서 와이프에 대한 불만이나 불신이 투영된 꿈으로 봐야 합니다. 와이프와의 결혼 생활이 계속 영위되지 못할수도 있겠다는 것을 생각하며 다른 사람이 내 와이프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반영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된다면 현재 와이프와의 결혼 생활에 대해서 무엇이 문제인지를 곰곰히 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와이프가 바람피는 꿈

그다지 유쾌하지 않은 꿈이지만 사실 남편들이 가장 많이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와이프가 바람피는 꿈은 다양하게 해몽이 가능한것 같은데 크게는 두가지의 해석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자신의 지위가 높아지고 명성을 높일 수 있다고 해석합니다.

 

2) 아내가 바람을 필지도 모른다는 은연중의 의심상태가 꿈에 반영된 것입니다. 의처증을 가진 남자의 경우 이런 꿈을 자주 꾸게 됩니다.

 

3) 남편이 바람을 피는 경우 와이프가 바람피는 꿈을 꾸는 일도 많습니다. 실제 본인의 외도 사실에 대해 도의적으로 미안함을 느끼는 부분이 꿈에서는 와이프도 바람을 피워서 남편 본인의 죄책감을 덜어주는 역활을 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