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남자 리뷰이야기

다음 애드핏 2월 수익공개입니다. 

 

워낙 소소한 금액이라서, 이걸 공개해봐야 많은 분들께 동기부여를 드릴수는 없을 것 같네요 ㅎㅎ 

 

보통 블로그 광고 수익을 공개 하는 이유가 Motivation을 드리기 위함인데, 아직 저는 더 해야 합니다 ^^ ;; 

 

 

 

현재 네이버 애드포스트 + 다음 애드핏 + 구글 애드센스 의 조합으로 광고를 싣고 있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물론 네이버 블로그에 적용을 시키고 있고,

 

다음 애드핏과 애드센스는 티스토리에 적용이 되어 있습니다. 

 

 

 

 

 

수익 순서로 본다면 

 

" 애드센스 》 다음 애드핏 》 네이버 애드포스트 "

 

다른 분들도 대부분 이런 구조로 수익이 형성될 것으로 보입니다. 

 

 

 

서론이 길었는데, 2020년 2월 수익 공개합니다. 

 

 

분할 이미지#1) 숫자가 작게 보여서 분할했습니다.
분할 이미지#2)

 

가장 높은 수익이 510원입니다. 

 

달라로 $0.45 되나요? 

 

티스토리의 구글 애드센스 하루 평균이 대략 $4~$5 정도로 나온다는 것을 봤을때 10% 정도의 수익이 애드핏에서 나옵니다. 

 

 

" 애드핏 = 애드센스 x 0.1 "

 

 

이런 공식이 성립됩니다. 

 

 

 

 

현재 다음 애드핏 광고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이드바 애드핏 광고
본문 하단 애드핏 광고

 

 

1. 좌측 사이드바 배너 광고 하나

 

2. 본문 하단의 직사각형 광고 하나

 

 

딱 두개만 설치했습니다.

 

 

애드센스에 비해 단가가 낮은 것을 이미 아는데 굳이 애드센스 광고를 지우면서 까지 자리를 애드핏에 내주는 것이 옳지 않다 판단하였습니다.

 

그러나 어떤 분들은 애드핏 광고를 본문 2개, 사이브바 2개 정도로 운영을 하시는 분들도 봤습니다. 

 

그런 분들은 애드핏 수익이 애드센스 수익의 몇%정도를 가지고 가는지 상당히 궁금하네요. 

 

 

 

 

 

애드핏은 버리기는 아까우나, 그렇다고 많은 공간을 줄수는 없는 계륵같은 존재같습니다.

 

지금은 네이버 애드포스트가 조금 더 활성화 (?) 되어 있다고 봐야 하나요? 

 

아무튼 네이버가 애드포스트에 조금 힘을 실어주려는 움직임이 보입니다.

 

조금씩 수익이 올라가는 트렌드가 보입니다. 

 

 

 

애드포스트가 조금 더 수익이 오르면 부족하나마 수익 인증 가겠습니다. 

 

 

여러분 부자되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