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남자 리뷰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학기마다 대학생들에게 온갖 스트레스를 안겨주는 수강신청에 대한 꿀팁 대방출입니다. 

 

 

 

 

최근 핫키워드로 부상하고 있는 네이비즘의 도움을 받아서 남들보다 1초라도 빠른 시간에 수강신청을 마무리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이제까지는 대부분 전공과목은 자동으로 담겨져서 수강신청이 진행되었었는데, 이제는 전공과목도 스스로 담아서 클릭을 해야 하기에 상당히 난해하고 어려운 과정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수강신청만 성공해도 한 학기가 성공적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전쟁중의 전쟁입니다. 

 

 

현실적인 시간표 작성부터

1교시는 피하고, (왜냐고 묻는다면 본인의 평소 기상시간을 먼저 확인 바랍니다. 괜히 아침형 인간을 추구하다가 잦은 결석으로 학점을 놓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일주일 내내 수업을 듣기 보다는 하루정도는 공강 day를 만들어 둡니다. 

 

전공과목이 한 날에 몰리게 하지 말아야 합니다. 시험 기간에 한날에 전공 과목 3과목이상을 보게 된다면 시험을 더 망칠 확률이 큽니다. 

 

필수교양과목은 하이라이트로 칠해놨다가 수강신청시 제일먼저 클릭해야 합니다. 

 

 

 

 

수강신청은 홈피시 피하고 무조건 PC방으로 고고

집에서 아무리 빠른 와이파이를 쓰고 있다고 해도 여전히 PC방의 님들을 따라갈순 없습니다. 1초 차이로 승부가 나는 수강신청에서 귀찮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집에서 하려고 했다가는 큰 낭패를 봅니다. 

 

 

 

 

그리고 와이파이 보다는 유선인터넷이 훨씬 안정적입니다. 그러나 불안정한 와이파이 보다는 확실히 안정적인 유선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이 리스크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행여나 클릭을 했는데, 중간에 뚝 끊기면, 그냥 1학기를 날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네이비즘 도움받기

네이버에는 네이버 시계도 있고 네이비즘도 있습니다. 네이비즘이란 내가 지정한 사이트가 인지하는 시간대를 보여줍니다. 즉, 내가 수강신청을 하려고 하는 사이트의 시간대와 동일한 시간대를 보여줍니다. 

1초 클릭 싸움으로 끝장을 봐야 하기 때문에 나의 멍청하고 올드한 아이폰 시간만 보고 있다가는 망합니다. 

 

 

 

 

물론 네이버 시계도 도움이 되지만 역시나 수강신청 사이트가 인식하는 시간대를 동시에 보는 것만 못합니다. 

 

 

네이버에서 '네이비즘 서버시간'을 검색하세요

 

 

 

▼ 네이비즘 사이트는 아래 링크 클릭 ▼

 

 

http://time.navyism.com/

 

네이비즘 서버시간

티켓팅 시계,수강신청 서버시간,인터파크 티켓팅 서버시간,표준시간,서버타임,웹사이트 서버시계

time.navyism.com

 

네이비즘 사이트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내가 원하는 수강신청학교 사이트의 시간대를 검색해서 볼 수 있습니다. 

 

 

네이비즘 메인화면

 

 

 

 

 

이제 남은 것은 단 하나, 오른손 마우스 클릭과 왼손 엔터키 누르기입니다. 

이것만 잘 연습해두면 수강신청 성공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