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남자 지구표류기

반응형

연일 뜨겁습니다. 화천대유라는 이름이 처음 나올때만 해도 이게 뭐지? 중국 드라마 이름도 아니고, 

그랬는데, 지금은 왠만한 웹툰 보는거 보다 더 재미있네요. 

 

야당 국회의원의 자녀가 퇴직금을 50억을 받았다하여 논란이 되었는데, 

지금은 그게 산재 명목이었다고 합니다. 

 

산재보상금을 근로복지공단이 아니라 회사에서 주는거였군요,,, 

근로복지공단에서도 이런 개정된 내용을 알고 있었는지 궁금하네요. 

 

 

 

좌절한 20대 30대는 모두가 50억 산재를 외치고 있습니다.

나도 받고싶네요. 퇴직금 말고 산재 50억. 

 

 

근로복지공단에 확인해보자는건 나만의 생각은 아니었군요.  

이제는 한국의 젊은이들도 호구가 아닙니다. 

 

 

 

대가성이 없는 50억이었다고 하니, 

우리도 대가성 없는 50억을 받는 방법을 찾아봐야 하지 않을지. 

 

 

 

그 유명했던 삼성반도체의 산재건이 11년만에 결론나서,

인당 1억 5천만원씩 지급

백혈병엔 1억 5천,

어지러움과 이명엔 50억,

대한민국 좋은나라,,, 

 

 

 

 

정치적인건 모르겠고, 

20대 젊은이들 좌절감 느낀거 어떻게 보상할건데? 

50억으로 보상해주길. 

 

 

2021.09.27 - [생활꿀팁] - 2021년 10월 무료띠별운세 (+로또 취업 결혼 이사운)

 

2021년 10월 무료띠별운세 (+로또 취업 결혼 이사운)

"2021년 10월 무료띠별운세 (+로또 취업 결혼 이사운)" 쥐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받게 되는 시기로 평소 사람들에게 쉽게 피로감을 느끼는 사람이더라 하더라도 다음달은

marstravel.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