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남자 지구표류기

반응형

오늘은 2020년 7월 월간 별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띠별운세만큼이나 최근 별자리 운세에 대해 찾아보는 사람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자신의 별자리에 맞추어서 며칠뒤로 다가올 2020년 7월에는 과연 어떤 행운이 나에게 찾아올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염소자리(양력 12월 25일~1월 19일)

 

 

 

마음을 열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게 좋아요.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빨리 버리도록 하세요. 주변 사람들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 들으시고요. 마음을 열어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이제까지의 당신의 모습은 그만 잊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다른 이성에게 마음이 흔들릴 수 있어요. 연인과 새로운 사람 사이에서 갈등할 수도 있고요. 나중에 후회하지 않도록 현명한 선택을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눈높이를 조금 높이는 게 좋아요. 외롭다고 해서 아무나 만나고 다니지 마세요.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무난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크게 고민할 것도 걱정할 일도 없을 거에요. 다만, 무리한 소비나 지출은 피하도록 하세요. 남들 사는 대로, 하는 대로 따라하지 마시고요. 당신의 지갑 사정에 맞춰서 지내는 게 좋아요.

 

▷ 행운을 주는 날짜 : 9,14,17,27

▷ 행운을 주는 물건 : 교통카드와 아로마용품

▷ 행운을 주는 장소 : 종교시설과 쇼핑몰

▷ 행운을 주는 색상 : 그린과 레드

 

 

 

물병자리(양력 1월 20일~2월 18일)

 

 

 

이 달은 적당한 휴식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일이나 공부에만 매달리지 마세요. 일할 때는 일하더라도 쉬어야 할 때는 쉬는 게 좋아요. 휴가나 주말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을 거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과거는 깨끗이 잊도록 하세요. 새로운 사람과 새롭게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지난 과거나 헤어진 연인에게 발목을 잡히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한 차례 위기가 찾아올 수 있어요. 별 것도 아닌 일로 자존심 싸움을 할 수도 있고요. 갈등이 커지기 전에 적당히 화해를 하세요.

 

금전적으로는 더없이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지갑이 두둑하니 마음에도 여유가 가득할 거에요.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은 새로운 소식에 귀를 기울이세요. 정보가 빨라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 행운을 주는 날짜 : 2,9,12,28

▷ 행운을 주는 물건 : 카메라와 복권

▷ 행운을 주는 장소 : 유원지와 카페

▷ 행운을 주는 색상 : 베이지와 레드 

 

 

 

          

물고기자리(양력 2월 19일~3월 20일)

 

 

 

다른 사람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세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직접 결정하는 게 좋아요. 당신의 직감이 기대하지 않은 행운을 불러올 수 있어요. 생각지도 않은 좋은 결과로 연결될 수도 있고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좀 더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세요. 드러내지 않는 사랑은 아무런 효과가 없어요.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새로운 인연이 찾아올 거에요. 영화와 같은 만남을 기대해 보셔도 좋아요.

 

금전적으로는 여유롭고 편안한 한 달이 될 거에요. 직장인이라면 기대 이상의 재물이 들어올 수 있어요. 평소보다 조금 여유를 부려보는 것도 좋아요. 갖고 싶었던 상품이나 신상을 구매하는 것도 좋고요. 자기 자신을 위해 쓰는 돈을 아까워하지 마세요.

 

▷ 행운을 주는 날짜 : 7,15,20,31

▷ 행운을 주는 물건 : 비상금, 음악

▷ 행운을 주는 장소 : 쇼핑몰과 바닷가

▷ 행운을 주는 색상 : 네이비와 하늘색 

 

 

 

 

양자리(양력 3월 21일~4월 19일)

 

 

 

이 달은 적당한 요령과 타협이 필요한 시기에요. 원칙도 중요하지만 너무 고지식한 태도는 피하세요. 특히 다른 사람들과 시비나 언쟁은 피하는 게 좋아요. 시비를 가리기 보다는 적당히 타협하세요. 무슨 일이든 좋게 좋게 해결하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에게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이성보다는 가까운 친구들과 어울리는 게 좋아요. 친구들과 함께 휴가를 즐기는 것도 좋을 거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마세요. 상대방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아요.

 

재물운은 월말이 가까워질수록 점차 상승할 거에요. 쇼핑을 하거나 물건을 사려면 중순 이후에 하세요. 시험이나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은 여유를 갖는 게 좋아요. 너무 공부만 하지 말고 중간 중간 쉬어가세요.

 

▷ 행운을 주는 날짜 : 3,18,24,29

▷ 행운을 주는 물건 : 택배와 책

▷ 행운을 주는 장소 : 관공서와 번화가

▷ 행운을 주는 색상 : 브라운과 네이비 

 

 

 

          

황소자리(양력 4월 20일~5월 20일)

 

 

 

이 달은 꼼꼼하고 철저한 일 처리가 필요한 시기에요. 당신이 해야 할 일과 스케줄을 잘 관리하세요. 휴가철이라고 흐트러진 모습을 보이지 마시고요. 깜박하고 중요한 일을 놓쳐서 고생할 수 있어요. 중요한 일이나 계획은 다시 한번 확인하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서운한 마음이 들 수도 있어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으면 바로 바로 얘기를 하세요. 꾹 참고 있다가 한꺼번에 터뜨리지 마시고요. 싱글이신 분들은 낯선 사람에게 쉽게 정을 주지 마세요. 바람처럼 찾아온 사람은 바람처럼 사라질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좀 더 아끼고 절약하는 게 좋아요.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이도록 하세요. 물건을 살 때에도 가성비를 잘 따져보는 게 좋아요. 중순까지만 잘 버티면 월 말에는 여유가 생길 거에요.

 

▷ 행운을 주는 날짜 : 5,18,16,26

▷ 행운을 주는 물건 : 시계와 액세서리

▷ 행운을 주는 장소 : 술집과 패스트푸드점

▷ 행운을 주는 색상 : 핑크와 화이트

 

 

 

쌍둥이자리(양력 5월 21일~6월 21일)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야 하는 시기에요. 요령을 피우거나 꼼수를 쓰면 오히려 탈이 날 수 있어요. 분에 넘치는 일이나 무리한 계획도 삼가세요. 안 되는 일은 깨끗이 포기하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조금 쿨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이성에게 너무 매달리거나 끌려 다니지 마시고요. 끝까지 자신의 자존심을 지키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적당히 속도 조절을 하세요. 너무 서두르거나 조바심을 내면 역효과를 볼 수 있어요.

 

금전적으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달이 될 거에요. 갑자기 큰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 있어요. 돈이 필요하다면 주위 사람들에게 부탁해 보세요. 괜히 혼자서 끙끙 앓거나 고민하지 마시고요.

 

▷ 행운을 주는 날짜 : 1,14,18,27

▷ 행운을 주는 물건 : 간식과 텀블러

▷ 행운을 주는 장소 : 기차역와 미용실

▷ 행운을 주는 색상 : 브라운와 아이보리

 

 

 

게자리(양력 6월 22일~7월 22일)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는 시기에요. 작은 노력으로도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뜻밖의 귀인을 만나거나 도움을 받을 수도 있고요. 그렇다고 너무 운만 믿고 방심하지는 마세요. 이런 때일수록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 잠시 떨어져 있도록 하세요.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아요. 그동안 소홀했던 친구들을 챙기는 것도 좋을 거에요. 싱글이신 분들은 자신과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을 찾아보세요. 외모는 금방 질리지만 생각이 비슷하면 오래갈 수 있어요.

 

이 달은 일자리나 알바를 구하는 분들에게 좋은 시기에요. 선배나 손윗사람들의 소개를 받아보는 것도 좋아요. 다른 사람에게 신세지는 것을 부담스럽게 생각하지 마세요. 이번에 도움을 받으면 다음에 갚으면 그만이에요.

 

▷ 행운을 주는 날짜 : 2,11,15,25

▷ 행운을 주는 물건 : 컴퓨터와 손수건

▷ 행운을 주는 장소 : 산, 맛집

▷ 행운을 주는 색상 : 바이올렛과 화이트

 

 

          

사자자리(양력 7월 23일~8월 22일)

 

 

 

이 달은 새로운 변화가 시작되는 시기에요. 생각지도 않은 일이나 변화가 발생할 수 있어요. 이러한 흐름에 맞서거나 거스르려고 하지 마세요. 바람이 불면, 바람 부는 대로 움직이는 게 좋아요. 어쩌면 새로운 변화 속에서 기회를 잡을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을 거에요. 너무 먼 곳만 바라보지 말고 가까운 곳도 잘 살펴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의 대화가 필요한 시기에요. 상대방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솔직하게 털어놓으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조금 마음을 비우는 게 좋아요. 너무 돈에 연연하거나 아끼려고만 하지 마세요. 적당히 벌고, 적당히 쓰면서 삶을 즐기는 게 좋아요. 자기 자신에게 선물해 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 행운을 주는 날짜 : 7,11,19,24

▷ 행운을 주는 물건 : 보양식과 스마트폰

▷ 행운을 주는 장소 : 대중교통과 번화가

▷ 행운을 주는 색상 : 그레이와 블랙

 

 

 

 

처녀자리(양력 8월 23일~9월 23일)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에요. 혼자 방에 틀어박혀있지 말고 밖으로 다녀보세요.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아요. 그동안 서먹서먹하던 사람과 화해하는 것도 좋고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말과 행동을 잘 가려서 하세요. 연인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일은 삼가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적당히 주변 사람들에게 맞춰주세요. 너무 자신의 의견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시고요. 특히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는 말을 줄이는 게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한 시기에요. 당신의 수입을 늘릴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세요. 가만히 앉아서 재물이 늘어나기만 기다리지 마시고요. 믿을 만한 친구나 동료들과 함께 하는 것도 좋아요.

 

▷ 행운을 주는 날짜 : 2,10,21,25

▷ 행운을 주는 물건 : 미스트와 도시락

▷ 행운을 주는 장소 : 놀이공원과 서점

▷ 행운을 주는 색상 : 블루와 옐로우

 

 

 

 

 

          

천칭자리(양력 9월 24일~10월 22일)

 

 

 

당신이 해야 할 일이나 책임이 늘어나는 시기에요. 그만큼 걱정도 되고 마음이 무거워질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거나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무슨 일이든 차근 차근 풀어가면 다 해결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주변 사람들의 질투를 받게 될 거에요. 친구나 동료들에게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길 수도 있어요. 연인의 사랑을 마음껏 즐겨보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짝사랑에 빠질 가능성이 높아요. 이성 때문에 한동안 마음 고생을 할 수도 있겠네요.

 

재물에 있어서도 크게 걱정할 일이 없을 거에요. 다만,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돈을 쓸 때에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에 쓰는 게 좋아요. 지금 당장의 즐거움 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 행운을 주는 날짜 : 2,6,15,23

▷ 행운을 주는 물건 : 선블록과 신문

▷ 행운을 주는 장소 : 레스토랑과 공원

▷ 행운을 주는 색상 : 블랙과 하늘색

 

 

 

 

 

전갈자리(양력 10월 23일~11월 22일)

 

 

 

이 달은 솔직하고 정정당당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조금 손해보는 일이 있어도 정직하게 행동하세요. 주변 사람들에게 믿음을 심어주는 것이 좋아요. 재물은 다시 얻을 수 있지만, 사람은 다시 찾을 수 없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 옆에 딱 붙어있도록 하세요. 함께 여행이나 휴가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싱글이신 분들은 이성을 잘 가려서 만나도록 하세요. 잘못된 인연을 만나서 한동안 고생할 수 있어요.

 

금전적으로는 좀 더 아끼고 절약하는 것이 좋아요. 당신의 수입과 지출을 잘 따져보고 생활하세요. 특히 충동 구매나 지름신은 피하는 게 좋아요. 자칫 다음 달 카드 고지서를 보고 한숨이 나올 수 있어요.

 

▷ 행운을 주는 날짜 : 1,8,17,24

▷ 행운을 주는 물건 : 꽃과 이메일

▷ 행운을 주는 장소 : 맛집과 카페

▷ 행운을 주는 색상 : 오렌지와 카키색

 

 

 

 

사수자리(양력 11월 23일~12월 24일)

 

 

 

주변 인맥 관리와 대인관계 개선에 힘써야 하는 시기에요. 자신만 생각하지 말고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도 잘 챙기세요. 당신이 필요할 때에만 사람들을 찾지 마시고요. 평소에 주위 사람들에게 점수를 따두는 것이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좀 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세요. 사랑을 얻으려면 용기와 노력이 필요한 법이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적당히 밀당을 하는 게 좋아요. 너무 상대방에게 끌려만 다니지 마세요.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평이한 수준을 유지할 거에요. 돈이 부족해도 너무 걱정하거나 안절부절하지 마세요. 돈이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 거잖아요. 취업이나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은 주변 인맥을 잘 활용해 보세요.

 

▷ 행운을 주는 날짜 : 16,11,15,28

▷ 행운을 주는 물건 : 비상금과 컴퓨터

▷ 행운을 주는 장소 : 유원지와 편의점

▷ 행운을 주는 색상 : 블루와 그레이

 

 

 

 

이상으로 2020년 7월 별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믿는대로 이루어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나에게 좋은 운세는 실제로 일어날 것이라고 믿는 것이 운세를 보는 시작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