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남자 지구표류기

반응형

2020년 7월 띠별운세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7월에 취업운, 애정운, 금전운에 대해서 띠별로 자신에게 해당되는 사항이 있는지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자신이 어떤 점에 대해 미리 준비를 하는 것이 좋은지, 아니면 어떤 점에 대해 대비를 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두고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7월 쥐띠 운세

 

 

사람은 감정의 동물이기 때문에 매사에 냉정하게 이성적으로 판단해서 행동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자신의 기분대로 행할 수도 없는 것이니 일을 행하기 앞서서 자신의 분수를 먼저 파악하고 움직이도록 하세요.

계획을 세울 때 감정이 개입될 수 있으니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고 순수하게 자신의 능력과 위치를 생각하고 계획을 세워야 하며 아직 실천하는 것은 빠르니 때를 기다리고 준비하는 선에서 만족하세요.

 

사람 관계는 하나의 문제가 해결되면 다른 것이 또 생기는 것이니 완벽하게 처리하고 행하려고 하지 말고 어느 정도는 모르는 척하고 묻어두고 넘어가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건강은 작은 병을 키울 수 있으니 소홀히 여기지 말고 빨리 다스리는 것이 좋으며 위장이나 혈압을 조심하도록 하세요. 기가 허할 수 있으니 동적인 것보다는 정적인 운동이 좋습니다.

 

이성간에는 바라보는 시각에 따라서 오해를 할 수도 받을 수도 있으니 믿음을 갖고 기다리는 것이 좋으며 나서서 긁어 부스럼 만드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판단미스에 의한 오해만 하지 않는다면 순리적으로 안정되게 흘러가게 됩니다.

금전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며 계획했던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받을 것은 지연되니 금전적인 계획에 차질을 빚게 되므로 항상 약속은 여유 있게 해야 실수를 하지 않게 되지요.

 

 

 

 

7월 소띠 운세

 

 

한번 더 기회를 주는 것도 좋지만 한번 믿음을 져버린 자는 결국에 다시 믿음을 져버리게 되니 마음의 상처를 적게 받기 위해서는 가슴이 아프더라도 미련 없이 끊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지금은 운의 흐름이 막히는 시기이니 눈앞의 허영이 떠오르는 것은 허상에 불과하니 욕심을 버리고 자신의 심신을 다스리고 에너지 충전을 위해서 휴식하고 생각을 정리하는 기회로 삼는 것이 좋으며, 새로운 것은 계획을 세우지도 말고 남의 말은 듣지도 말아야 합니다.

 

남의 문제로 시간낭비 할 수 있으니 같이 고민하지 말고 한발 물러나서 바라보는 입장에 서 있는 것이 좋으며, 구설수나 오해수가 따르니 몸을 사리는 행동을 하세요. 나서는 행동이 가장 나쁘며 중립의 위치를 잘 지켜야하니 누구편도 들어서도 안됩니다.

금전은 어렵지 않게 해결되지만 한번이 두 번이 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좋으며 현금을 지니고 있지 말고 약간은 쪼들리게 생활을 만드는 것이 지출을 줄이는 방법입니다.

 

이성간에는 새로운 이성과의 연분이 닿으니 미련을 버리고 새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번 믿음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 것과 같으니 실망을 한 자에 대해서는 미련을 버리도록 하세요.

스트레스에는 조용히 사색하는 시간이 필요하며 독서나 연극을 관람하는 것이 좋으며 술로서 해결하려는 것은 또 다른 스트레스를 낳으니 자제하도록 하세요.

 

 

 

 

 

7월 토끼띠 운세

 

 

 

일하기 싫을 때는 쉬어 가는 것도 좋으니 무리수를 두지 말고 건강을 생각하면서 차분하게 일을 진행하세요. 앞뒤 안 가리고 열심히 해보았자 오십보 백보 차이밖에 나지 않으니 큰 욕심을 부리지 말고 지나온 길을 뒤돌아보면서 반성하고 계획을 수정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객관적인 시각을 갖게 되니 한가지 일에 몰두하기보다는 일과 사적인 감정을 구별해서 더 큰 일을 도모하는 것이 좋으나 사람을 적재적소에 배치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내 논리가 전부는 아니니 아랫사람들에게도 기회를 주도록 하세요. 처음은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한번 두 번 지날수록 참신한 아이템이나 기획을 구상하게되니 분위기 반전을 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됩니다.

친구와의 관계 설정에서 어려움이 따르니 외롭고 힘들기는 누구나 마찬가지이며, 동정심에 얽매이고 지연에 얽매여서 일 처리에 곤란을 겪을 수 있으니 정석대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후환을 없애는 길입니다. 순간적인 마음의 불편함은 있어도 자신이 떳떳하고 당당해지는 길을 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 안정을 찾을 수 있지만 힘들어도 내 것이 아닌 것에 손대지 않도록 하고 남들에게 인정을 받으니 주변의 도움을 무난히 해결됩니다.

항상 밝은색의 간편한 복장이 좋으며 얼굴에 미소를 잃지 마세요.

 

 

 

 

 

7월 호랑이띠 운세

 

 

 

서두르면 오히려 낭패를 볼 수 있고 하고 싶지 않은 것을 하게 되면 사고를 칠 수 있으니 지금은 마음이 가는 대로 느낌대로 행하는 것이 좋으니 너무 관념에 얽매여서 꼭 해야하거나 지키려고 하지 않는 것이 때로는 순리에 맞게 살아가는 길이 되기도 합니다.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있듯이 마음이 조급해서 문제이니 여유를 갖도록 노력하고, 내가 조금 늦어도 아무 문제없으며 질타하는 사람도 없으니 느긋하게 바라보고 행동하는 여유가 있어야 주변사람들도 불안해하지 않고 분위기가 쳐지지 않습니다.

 

동료나 친구들간에는 대화부족에서 오는 오해수가 있으니 시간을 만들어서 대화하는 시간을 충분히 갖도록 하세요. 아무 일도 아닌 것으로 서로간의 신경전을 벌이고 에너지 낭비를 하게 되니 서로에게 손해입니다.

이성간에는 이런 일도 있어 보고 저런 일도 있어봐야 서로간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니 너무 자신의 뜻대로 구속하려고 하지 마세요. 넓은 아량을 베풀고 포용력 있는 행동을 하세요.

 

금전과 명예를 동시에 얻을 수는 없으며 금전이 두둑해지거나 사내에서 인정을 받고 감투를 쓸 수 있으니 둘 중 하나에 만족하도록 하세요. 욕심은 끝이 없지 않습니까?

남쪽에서 귀인 나타나니 도움을 받는 것이 좋으며 동쪽이나 남쪽으로의 이동이나 변화는 재수가 있으니 적극적으로 도모하는 것도 좋습니다.

 

 

 

7월 용띠 운세

 

 

 

주위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고 존경을 받게 되지만 또 한편으로는 뜻밖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엉뚱한 시비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어떤 소리가 들려도 반응하지말고 자신이 하던 계획대로 스타일을 유지해 나가도록 하세요.

가까운 이웃을 소중하게 여기고 자신보다 못한 사람들을 항상 따뜻하고 편안하게 대하여야하며 먼저 양보하고 손해를 본다는 마음으로 일을 하세요.

 

대인관계는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되니 자신의 이미지를 확실하게 심어주되 강한 이미지보다는 부드럽게 수수한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이 좋으며 오는 사람을 편안하게 해주세요. 나이에 관계없이 똑같이 대하는 것이 좋지만 지적사항에 대해서는 입바른 소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는 친구로서의 관계가 필요한 것이며 공적인 것과 혼돈하면 주변사람들이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관계설정을 명확하게 짚어주도록 하세요.

 

동쪽으로의 이동은 금전도 손실이 따르지만 자신의 명예에도 금이 가게되니 신중히 움직여야하며 가능하면 다른 사람 말을 믿고 따라서 행하지 않도록 하세요.

집안에 경사가 생기며 들뜨는 분위기이니 현재를 유지하는 것이 좋으며, 새로운 일을 만드는 것은 분위기에 찬물을 끼얹는 격이 되니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성간에는 무조건 받아주고 잘해주는 것만이 최선은 아닙니다.

 

 

 

7월 뱀띠 운세

 

 

 

어두운 그림자가 서서히 걷히기 시작하고 희망이 빛이 보이기 시작하니 그동안 미루어 놓았던 일 들을 다시 시작하기 위한 준비를 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갑자기 일이 바빠지기 시작하니 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허둥지둥 댈 수밖에 없으므로 기다린 보람 없이 기회를 놓칠 수가 있으니 상대방을 바라보고 있지 말고 능동적으로 대처해야 합니다.

 

주변의 도움으로 배고픔을 면할 밥상을 받게되지만 그것을 떠먹는 역할은 스스로 해야하는 것이니 더 이상 먹여주기를 기대하는 것은 태만함에서 비롯되니 근면과 성실을 몸에 달고 다니도록 하세요. 준비하는 자가 기회를 잡는 법입니다.

인덕은 따르지만 자존심으로 사람을 잃을 수 있으니 자격지심을 버리고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적극적으로 어울리는 것이 좋으며, 부정적으로 보면 한도 끝도 없는 것이니 직접피해를 입지 않는 이상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관계유지를 하도록 하세요.

 

이성간에는 고독을 즐길 줄도 알아야합니다. 기다릴 줄도 알아야 하며 인내력을 갖고 기다리면 다시 돌아오게 되니 이성문제로 인해서 일까지 소홀하지 않도록 하세요.

정직하면 어디를 가도 떳떳하고 당당해질 수 있듯이 친구나 동료들간에는 나중에 문제가 될 수 있는 약속은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잘난 척 해야 별로 잘난 것도 없으며 주눅들 필요도 없습니다.

 

 

 

7월 말띠 운세

 

 

 

성격이 급해지고 과격함이 생기니 마음만 앞세워서 무리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하며 일 자체가 어려운 것은 아니며 실속이 없는 것도 아니니 차분하게 실리적인 행동을 하도록 하고 남의 조건에 흔들리지 않도록 중심을 잡으세요.

내가 없으면 안될 것 같은 착각에서 벗어나야 하며 내가 없어도 일은 잘 돌아가고 아무 문제없으니 혼자만의 굴레에서 벗어나서 시야를 넓혀야 새로운 감각을 발견할 수 있고 새로운 일에 도전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친구들과 같이 일을 도모하는 것은 모래 위에 집을 짓는 것과 같으니 다시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듯하며, 친구는 친구로서 만족해야하며 일에 있어서 동반자가 되게 되면 나중에 일이 잘되어도 관계는 멀어지게 되는 법입니다.

집중력이 요구되니 호기심이 발동하면 실수를 많이 할 수 있고 물건 분실수가 있으니 항상 메모하고 챙기는데 신경을 쓰도록 하세요.

 

계약 건은 일이 미루어지니 다행이라 생각하고 계약 자체를 다시 고려해보는 것이 좋으며 남쪽이 행운의 방향이나 북쪽으로의 행보는 사람과의 마찰이나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금전은 지출이 많아지니 월급을 타면 용돈을 타 쓰도록 하고 이성간에는 물질로는 마음을 잡을 수 없으며 아무리 잘해주어도 떠날 사람은 잡지 못하는 법입니다.

 

 

 

 

7월 양띠 운세

 

 

내가 일부러 잘못을 한 것이 아니라면 상황에 관계없이 자신의 맡은바 일에 최선을 다하면 되는 것이며, 지금 잘못한 것이 큰 문제를 일으키거나 피해를 주는 것이 아니니 걱정하지 말고 마음에 부담을 갖지 않도록 하세요.

운의 흐름이 좋으니 금방 만회할 수 있으며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을 수 있으니 과정보다는 결과에 집중하고 계획을 바꾸거나 사람과의 교분을 소홀히 하지 않아야 합니다.

 

직장 내에서는 반가운 소식이 들리니 보너스를 두둑하게 받든지 승진수가 따르니 주변의 도움에 감사하는 마음을 잊지 않아야 하며 윗사람들에게 예절을 확실하게 지켜야 하고 아랫 사람들의 인격을 존중하는 일에 신경을 써야합니다.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갚는다고 하듯이 말을 할 때는 거친 표현은 삼가도록 하세요.

열길 속은 알아도 한길 속을 모르는 것이 사람의 마음이니 친구들도 너무 믿지 말고 자신의 일은 스스로 행하는 것이 좋으며 자신의 몫은 부탁하지 말고 직접 나서서 챙기도록 하세요.

 

이성간에는 만남이 이루어지는 운이니 마음속에 담아두지 말고 나이에 맞게 장미꽃을 사서 직접적으로 프로포즈하세요. 상대방도 호감을 갖게 됩니다.

수수한 복장에서 벗어나 약간은 화려하고 깔끔한 복장으로의 변신이 길하며 매사에 적극성을 보이게 되면 직장이나 이성에게 인기를 얻게됩니다.

 

 

 

7월 원숭이띠 운세

 

 

 

말이 앞서면 신뢰감이 떨어지고 실없는 사람이 될 수 있으니 말수를 줄이고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좋으며 힘이 들더라도 한말에 대해서는 책임을 져야합니다.

대인관계는 내 사람으로 만들기는 어려워도 잃기는 쉬운 법이니 관계 유지에 힘써야합니다. 주변에 사람이 많다고 인덕이 있는 것은 아니니 인덕이 있게 만들려면 좋은 말만하고 잘해주는 것만이 최선은 아니며 도리에서 벗어나는 것을 짚어주고 넘어가야 하고, 스스로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일 때 마음으로 느끼는 사람의 도움을 받는 것이 진정한 인덕이니 남들이 보지 않아도 최선을 다하세요.

 

직장 내에서는 자신의 진가를 발휘할 수 있으니 어려움을 보고 피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서서 내일처럼 해주도록 하고, 불의를 보면 참지 않는 것도 좋으니 정의감을 발휘하세요.

이동이나 변화는 유리한쪽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으니 손해보면서까지 한곳에 머물러 있는 것은 좋은 것이 아니며 미련을 버리지 못하면 혼자는 괜찮아도 주변사람들이 고생하게 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이성간에는 상대방이 알아주지 않더라도 진심으로 대하도록 하고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고 하듯이 인내를 갖고 도전하세요.

안에서 새는 바가지는 밖에서도 새게 마련이니 현재 최선을 다하지 않으면서 다른 일에 최선을 다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핑계에 지나지 않습니다.

 

 

 

7월 닭띠 운세

 

 

 

나이에 걸 맞는 품행을 유지해야하며 이기적인 마음을 버리고 윗사람의 미덕을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랫사람의 도움없이는 일이 진행되지 않으니 중심을 잃지 말고 감정에 사로잡히지 않아야 합니다. 일에는 순서가 있으니 욕심이 나더라도 앞서는 가는 행동을 하지 않아야하며 시작이 어떻게 진행되었든 간에 과정이 잘 풀리고 결실을 잘 맺을 수 있도록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하세요.

 

대인관계는 분수를 지키고 혼자서 아는 척하지 말아야하며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는 의미에서 끝까지 들어주고 받아들여야 합니다. 과정은 달라도 결과는 자신의 생각과 크게 다를 바가 없으니 조금 더 의견을 조율하도록 하세요. 인덕이 있으니 자신의 문제를 같이 고민하면 도움을 많이 받게됩니다.

아무리 가까운 친구라 하더라도 서운함이 없을 수 없으니 기본적인 예절을 지켜주는 것이 좋으며 특히 다른 사람들이 있을 때 더욱 신경을 써서 상대방의 인격을 존중해주는 것이 상대방도 기분이 좋고 보기에도 좋아 보이게 됩니다.

 

남서쪽이 행운의 방향이며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발생할 때는 남쪽 바람을 타고 오게되니 작은 것이라도 무심하게 넘기지 않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고 하듯이 시간 없다고 이 핑계 저 핑계대지 말고 잠자는 시간을 줄여서라도 새벽운동을 하세요.

 

 

 

 

 

7월 개띠 운세

 

 

 

고지식하고 원리원칙을 지키는 것이 좋기는 하지만 때에 따라서는 일을 너무 어렵게 끌고 가서 많은 사람들을 힘들고 지치게 만들게되니 융통성을 발휘하여 어느 정도 숨통을 열어주는 것이 일적인 관계에 있는 사람들이나 자신에게 득이 됩니다.

공짜가 좋은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무조건 나쁜 것도 아니니 융통성을 발휘해서 남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고 정당한 것이라면 대가성을 떠나서 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일을 하는 것에는 이윤추구가 따라야 합니다. 성인군자가 아닌 이상에야 언제까지 봉사하는 마음으로 일을 할 수 없으니 주변의 의견을 어느 정도 수렴해서 일에 반영하도록 하세요.

 

문서상의 운이 길하기는 하나 사람의 일이라는 것은 항상 변수가 작용하니 내 마음같이 단순하게 생각하면 사기 당할 수가 있으며, 계약내용을 하나 하나 꼼꼼하게 읽어보고 의문나는 것은 꼭 확인을 해야합니다. 도장을 빌려주거나 말만 듣고 함부로 찍어주지 않도록 하세요.

사람관계는 혼자서 의리를 따지지 말고 친구들과의 만남은 당분간 자제하고 자신의 일에 몰두하고 가정사에 신경을 써서 분위기를 살리는 것이 우선입니다.

 

이성간에 양다리 걸치는 것은 체질에 맞지 않으니 거절할 것은 거절해야 서로간의 오해를 벗어날 수 있으며 남녀간에 순수한 친구로 남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금전은 풍부해도 경험을 돈주고 살수는 없으니 경험을 많이 쌓는 것이 좋으며 일이든 사람이든 많이 만나고 어울리고 하세요.

 

 

 

 

 

7월 돼지띠 운세

 

 

 

계획은 최대한 세밀하게 세우도록 하되 완벽하게 구상이 끝날 때까지는 드러내지도 일을 시작하지도 않아야 하며 시간이 걸리고 일이 지연되더라도 한번에 완벽해야하니 다음에 하려고 하는 것은 어리석은 생각이니 손댄 김에 확실하게 마무리하세요.

주고 받는 것은 명분이 있어야하며 명분 없는 것은 절대로 받지 말아야합니다. 욕심을 내게 되면 나중에 화근이 되어 돌아오게 되니 순간의 욕심을 자제하도록 하세요.

 

하던 일에 막힘이 따르면 서두를 필요는 없지만 피할 필요도 없으니 정면돌파를 택하는 것이 가장 쉽게 풀어나가는 지름길입니다.

어려웠던 금전은 해결이 되니 금전의 고통에서 벗어나게 되지만 방심하면 재발하게되니 지난 일을 거울삼아서 거래시에 대처하도록 하세요.

 

아직 변화의 시기는 아니지만 서서히 준비하는 것이 좋으며 동남쪽이 행운의 방향이며 동남쪽에서 들어오는 일거리는 이득이 되는 운이지만 서쪽방향의 관계는 사람들과의 마찰 때문에 일의 어러움이 발생하니 욕심내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양보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애정은 순리에 맡겨야 하며 서로의 뜻이 맞으면 오래갈 수 있고 사귀다가도 뜻이 다르면 헤어질 수 있는 것이니 한사람에게 집착하지 마세요. 일부러 만들려고 하면 너무 많은 희생을 감수해야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