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남자 지구표류기

반응형

2024 연말 인사말 SNS 인사 총정리

 

 

이제 2023년이 지나가고 2024년이 다가옵니다. 

 

벌써 한해가 훌쩍 지나가니, 점점 더 시간의 흐름이 빨라짐을 느낍니다. 

 

12월에 이미 기온이 영하로 떨어져서, 1월에는 얼마나 추울지 상상이 안됩니다. 

 

오늘은 한해동안 나에게 잘해주고 내가 고마웠던 분들에게 즐거운 순간에 대한 고마움을 표사히기 위한

연말 인사말을 알아보겠습니다. 

 

가족뿐만 아니라, 직상상사나 동료, 그리고 거래처 사람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에게 다른 언어로 감사함을 표현해야 할 것입니다. 

 

 

 

 

거래처에게 보내는 연말 인사말

 

 

- 내년에는 승승장구하는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올 한해 베풀어 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 지난 한해동안 귀사의 도움 덕분에 저희도 많이 배우고 성장하였습니다. 2024년 올 한해에도 사업 번창하시고,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홍길동 사장님. 지난 한 해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는 더 높은 곳을 바라보며 도약할 수 있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홍길동님 그동안 안녕하셨는지요? 연말에도 쉴 틈 없이 바쁘게 보내고 계시다 들었습니다. 업무상 자주 만나뵙게 되었는데, 최근에는 자주 연락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도움 주시고 염려해주신 덕분에 올 한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새해에는 풍성하고 행복이 가득한 명절 되시기 바랍니다. 

 

- 지난 한해 도움 주신 덕분에 행복하게 잘 지낼 수 있었습니다. 올 한해 마무리 한다고 바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2024년 내년에도 누구보다 행복하게 건강하게 한해 보내시기 바랍니다. 

 

 

 

 

직장상사에게 보내는 연말 인사말

 

 

- 팀장님 안녕하세요. 구매팀 홍길동입니다. 2024년 갑진년이 밝았습니다. 올 한해 힘들고 마음 아팠던 일들은 모두 잊어 버리시고, 새해엔 좋은 발걸음 행복한 길로 뻗어나가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건강, 행복, 번영이 가득한 2024년 되시길 바랍니다. 

 

- 홍길동 대리님. 그동안 많은 도움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2024년에도 잘 부탁 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홍길동 부장님, 부장님 덕분에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2024년에도 많은 지도 편달 부탁 드립니다. 저도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홍길동 상무님, 지난 한 해 동안 저희에게 베풀어주신 가르침과 지도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과 평안이 가득한 한해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선생님께 보내는 연말 인사말 

 

 

- 선생님의 가르침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저의 롤모델이 되어주시는 선생님께 늘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많은 가르침 부탁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 선생님!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항상 많은 가르침 덕분에 성장한 길동이가 될 수  있었습니다. 2024년에도 만수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 

 

- 선생님 온 한해도 보살핌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올해 더욱 크게 성장할 수 있었고 큰 나래 펼필 수 있었습니다. 내년에도 만수무강 하세요. 

 

- 스승님께 받은 가르침을 돌아보면서 참 많은 깨닳음 얻고 배우고 챙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는 그간 받은 은혜에 보답하는 자세로 나아가겠습니다. 존경합니다. 

 

 

 

 

부모님께 드리는 연말 인사말

 

 

-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항상 서툴고 모자란 저를 보살펴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올 해도 만수무강 하시고 복많이 받으세요. 사랑합니다. 

 

- 부모님 항상 낳아주시고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모님의 아들/딸로 태어나 늘 행복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사랑합니다. 

 

- 엄마 아빠! 항상 사랑해주시고 잘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다가오는 2024년에는 우리가족 걱정, 근심없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부모님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2023.12.19 - [건강] - 기침으로 인한 흉통 가슴통증과 폐렴 증상 정리

 

기침으로 인한 흉통 가슴통증과 폐렴 증상 정리

기침으로 인한 흉통 가슴통증과 폐렴 증상 정리 올겨울은 유난히 더 추운 듯 합니다. 이번주만 해도 벌써 영하 10도까지 서울 기온이 떨어져서, 마스크를 쓰고 나가야 할 정도입니다. 겨울에는

marstravel.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