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남자 지구표류기

반응형

"케이뱅크 파킹통장 금리 개설방법 간단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알게된 파킹통장, 

그리고 요즘 쉽게 입출금이 가능한 케이뱅크의 파킹통장을 개설하는 방법과,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케이뱅크에서 개인 본인의 입출금통장을 하나 개설해야 합니다. 

입출금통장이 있어야만 파킹통장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 

 

 

 

 

파킹통장 개설은 아래와 같이 입출금통장 아래에서 보이는 +@@ 만들기에서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이미 파킹 통장을 만들었기 때문에, 지금은 +기분통장 만들기만 남아 있는 상황입니다. 

 

파킹통장을 만들고 나면, 위와 같이 플러스박스라는 칸이 뜹니다.

이곳이 바로 나의 파킹통장이 있는 장소이며, 

내가 넣어두는 돈이 들어가 있는 곳입니다. 

 

 

나의 플러스박스를 클릭해서 들어가보면 

 

연이자 2.5%의 금리에 내가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돈을 넣었다 뺄 수 있는 파킹 통장이 생겨져 있습니다. 

 

연이자 2.5%가 적다고 할 수도 있지만, 그냥 두는 것보다는 여기에 넣어두는 것만으로도 이미

이자를 매월 몇만원은 벌 수 있기에, 저는 상당히 좋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편하세 

-빼기

+더하기

를 통해서 돈을 입금하고 뺄 수 있습니다.

 

말그대로 돈을 파킹했다가 다시 뺄 수 있게 해둔 것이죠. 

 

 

 

파킹통장의 '바로 이자받기'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매일매일 발생되는 이자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오늘 이자를 받았기에, 더이상 이자가 없는 것인데요, 

돈을 몇십만원이라도 넣어두면 그래도 몇백원의 이자가 붙습니다. 

그걸 매일 클릭해서 내가 받아두는 것이죠. 

 

 

 

 

 

 

 

 

혹시나 그냥 생활비로 쓰려고 남겨둔 돈이 있으시다면 

지금 당장 케이뱅크 파킹통장에 넣어서 이자를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냥 잠자고 있는 돈을 가지고 이자를 받아내는 것이 정말 좋은 재테크 아닐까요?  

 

 

 

 

[생활꿀팁] - 애플 에어팟 한쪽(왼쪽만) 방전시 해결방법

 

애플 에어팟 한쪽(왼쪽만) 방전시 해결방법

"애플 에어팟 왼쪽만 밧데리 방전시 해결방법" 여러분 안녕하세요 ~~ 애플 에어팟 ~ 좋은 제품이지만, 워낙 고가에 민감한 제품이다보니, 사용중에 이래저래 많은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오

marstravel.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