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남자 지구표류기

반응형

"2023년 8월 무료운세 띠별운세 정리" 

 

무더운 여름이 중반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로또 하나 사러가는데 이렇게 땀이 날줄 몰랐습니다. 

 

그래도 이번달 운세가 좋길래 로또 하나 사서 일주일 또 행복하게 보내보려고 합니다. 

 

8월의 무료운세와 띠별운세를 올려드리니 모두 본인의 운세 확인해보세요 ^^ 

 

 

 

쥐띠 운세

 

전체적으로 예술적인 감성이 커지는 달입니다. 창의적인 생각으로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낼 수 있으며 이러한 생각을 실행으로 옮길 수 있는 행동력 역시 따라주는 시기이니 두려울 것이 없다 하겠습니다. 특히 새로운 일을 진행함에 있어 이것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니 가능하면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시고 진행하여 오던 일을 마무리할 수 있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러나 계획 없이 많은 일을 벌여서는 이로울 것이 없으니 이 점을 명심하고, 자신이 할 수 있는 범위에서 최선을 다하십시오. 또한 자신의 의견만 강하게 내세운다면 주변 사람과 충돌이 생길 수 있습니다. 언제나 상대방의 입장을 생각해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독선적인 자세는 타인의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좋은 거리가 될 것입니다.

 

또한 인생에 있어 선택의 기로에 서야 할 순간이 옵니다. 순간의 감정에 휩쓸리지 말고 침착하게 이성을 찾아 자신의 판단이 옳다고 생각되면 즉시 실행에 옮겨도 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주변 사람의 조언을 얻는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며, 시간이 지나면 잘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지도 모릅니다. 일단은 지금 현재를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십시오. 금전운과 건강운은 순조로운 편이나, 스트레스로 인해 신경이 예민해질 수 있으니 마음을 차분하게 먹고 신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조심하십시오.

'

 

 

 

소띠 운세

 

 

건강운이 평소보다 좋지 않아 다음달은 무척 피곤함이 느껴질 것이므로 야근이나 무리한 음주 등은 피하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특히 다른 때에 비하여 빨리 취하고 실수를 할 수 있으므로 회식자리에서는 가능하면 술을 피하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체력적으로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다음달은 사람을 만나거나 체력을 소모할 일은 피하도록 하십시오.

 

또한 재물운이 하락세를 띠고 있는 시기이므로 노는 돈이 있다면 복권을 사거나 재테크에 도전하는 것 보다는 적금에 들어 돈이 새어 나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 더 좋은 일이라 하겠습니다. 다만 평소에 비하여 과소비를 하는 달이 될 수 있으니 다음달은 인터넷 쇼핑 등을 피하고 쇼핑을 갈 일이 있어도 큰 돈을 손에 쥐고 가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은 마음에 드는 물건이 금방 고장이 날 수 있으니 잘 따져보고 물건을 구입해야만 할 것입니다. 자녀가 다른 때에 비해 마음에 들지 않는 행동을 할 수 있으니 감정적으로 짜증이 날 수 있겠습니다. 이 때 감정적 대응을 하기 보다는 합리적인 사고를 통하여 논리적으로 꾸중을 해야 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세상 만물이 무럭무럭 자라 가을이 되어 황금물결이 춤을 추는 형상입니다. 추진해왔던 일에 드디어 결실이 맺게 되는 시기입니다. 그 동안 마음고생을 해왔다면 이제 편안한 마음가짐으로 잠시 쉬어 가세요. 묵묵부답이던 투자자들에게서도 좋은 소식을 듣게 되니 재물운 역시 금상첨화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주변의 이해타산 적인 사람들을 조금은 가려서 사귀시는 게 좋겠습니다.

 

다른 이들과의 관계에 있어서도 사소한 오해나 다툼만 피하게 된다면 좋은 운을 띠고 있습니다. 언사에 조금만 신경을 쓰신다면 다른 이들로부터 좋은 평판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가정의 일에 있어 다른 달보다 의견의 투합이 잘 이루어질 것으로 보이니 미루고 있던 가족 대소사에 대한 회의를 진행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건강운 역시 큰 변화를 보이지 않고 있으나 사소한 병치레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물질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풍요하다 보니 빠른 시일에 치유가 가능 할 것으로 보입니다.

 

 

 

토끼띠 운세

 

 

몸을 움직이게 될 운이 있으니 여행을 떠나거나 오랜만에 반가운 사람을 만나러 가게 됩니다. 발걸음 닿는 대로 움직이면 그 곳에 기대하던 행운이 있을 것이니 이를 염두에 두고 움직일 수 있도록 하십시오. 또한 금전운이 좋은 시기이므로 돈이 떨어져서 곤란함에 처하게 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다만 평소에 저축하지 않고 일단 수중에 돈을 다 써버리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면 이 참에 적금을 들거나 펀드에 투자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 된다 하겠습니다. 횡재수가 있는 시기가 아니니 공연한 돈을 바라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앞뒤를 잘 분간하고 행동하면 크게 행운이오, 상황을 잘 파악하지 못하고 그저 바라만 본다면 앞으로 더 큰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상황을 잘 살피고 남에게 해가 될 수 있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사과를 할 때에는 적당히 하여 미움을 사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내가 열심히 일하더라도 그 결과가 꼭 이익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게 장기적으로는 당신에게 좋은 결과일 수 있으니, 본인의 이익을 위해서 행동하더라도 양보하여 남의 이름을 내세우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윗사람의 말을 전달한다는 식으로 행동하면 본인에게는 오히려 더 길한 운이 될 수 있습니다.

 

 

 

용띠 운세

 

 

전체적으로 인간관계와 관련하여 역운이 끼이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특히 직장이나 학교에서 상사에게 억울한 오해를 받을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으나, 이 때 흥분해서 대처하게 된다면 오히려 일을 그르치게 되니 차분하게 받아들이고 오해를 천천히 논리적으로 잘 설명하여 풀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때 너무 가만히만 있는 경우 오해가 사실로 받아들여져 당신의 명성이 떨어질 수 있으니 적당한 시점에서 오해를 풀 수 있도록 합시다.

 

그러나 처음부터 갈등이 생기지 않도록 언행을 주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라 하겠습니다. 연애운 역시 달 풀리지 않는 시기로 연인에게 의심을 받을 수 있으며 부부의 경우 자녀의 문제 때문에 갈등이 발생할 수 있겠습니다. 이 때 변명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진실된 마음을 전해줄 수 있도록 말을 가려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사나 이직을 하기에 적합한 달로 평소 고민해왔던 분들은 결정하기에 적합한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재물운은 좋은 시기라 할 수 있으니 손에 쥐게 되는 돈이 많이 늘어날 수 있게 되겠습니다. 다만 돈이 많이 나가게 되는 시기이니 만약 외출을 하거나 쇼핑을 결심한 분께서는 충동 구매를 하게 될 수 있는 운이 있습니다. 자녀에게 돈을 쓸 일이 생기게 되는데 이 돈은 가능하면 아끼지 않는 것이 더 좋은 일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뱀띠 운세

 

 

별이 차가운 빛을 내뿜고 있으니 감정적인 문제보다는 이성적인 문제가 잘 해결될 것입니다. 다만 건강이 좋지 않은 시기로 다음달은 최대한 몸을 조심하는 것이 좋으며 특히 자동차운전에 신중해야 한다 하겠습니다. 조금만 술을 마셔도 빨리 취할 것이며 몸을 약간만 움직여도 금세 피로해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니 주의하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가능하면 집 안에 머물며 집 안에서 처리할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이 좋겠고 바깥으로의 이동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소한 일로 동료와 의견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나 금세 오해가 풀리게 될 수 있으니 잠시 참고 있다면 일이 다시 더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 것이므로 가능하면 언사에 주의하고 참는 것이 좋겠습니다.사업을 진행하기에는 적합한 시기이나 부부의 운과 연인의 사랑이 잠시 식을 수 있으니 가정과 연인에게 충실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하십시오.

 

재물운 역시 좋지 않은 시기로써 다음달은 돈을 사용함에 있어 주의하는 것이 좋겠고 조금만 방심해도 큰 돈이 빠져나갈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십시오. 예상치 않게 벌금이나 큰 수수료를 물 수도 있을 것입니다. 운이 좋지 않은 달이니 잘 풀리던 일도 꼬일 수 있으므로 언행에 유의하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봄 동산에 복숭아꽃과 오얏꽃이 흐드러지게 피어 그 향기에 만물이 취할 만한 운세입니다. 이 시기에는 운수가 대길할 것으로 보입니다. 갖고자 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반드시 얻게 되니 노다지를 찾아낸 것과 같습니다. 금전운은 대길하여 재물이 따르고 수입이 오르게 되어 부자가 될 징조입니다. 주변 사람들로 인해 부차적인 지출이나 투자가 따를 것이나 그것은 매우 약소할 것이기 때문에 재정에 지장을 줄 정도가 되지 못할 것입니다. 과감히 투자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애정운 역시 순조를 띠니 부부간에는 그 금슬이 더 좋아지고, 연인간에도 서로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시기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이 시기에 자기 자신에게 무리한 변화를 꾀한다면 필히 좋지 못한 결과를 얻게 될 것이니 안정 속에서 발전을 추구하는 것이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동쪽에서 귀인이 찾아올 것이니 미리 그를 맞아들일 준비를 하십시오.

 

 

 

 

양띠 운세

 

 

건강운이 호조를 띠고 있으니 몸에 힘이 넘쳐 일을 해도 피곤하지 않겠고 술을 마셔도 많이 취하지 않겠습니다. 평소 하지 못하였던 일을 하기에 적합한 시기이니 평소에 비하여 휴식을 적게 취하여도 일을 진행하는 데에 무리가 없겠습니다. 다만 머리가 조금 아플 수 있으니 너무 복잡한 일을 하기에는 맞지 않고 가능하면 몸을 사용하는 일을 중심으로 하는 것이 낫습니다.

 

고민이나 걱정이 있다면 마음 속에 담아두고만 있지 말고 다른 사람들에게 상담을 요청하거나 다음달은 모든 것을 잊고 빨리 잠드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가정과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충고와 따뜻한 마음을 받게 되므로 직장과 같은 사무적인 곳에 머무르는 것 보다는 가까운 사이의 사람들과 가까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지력이 떨어지는 시기이니 집중력이 떨어지고 조금만 공부를 하여도 몸에 부담이 가 어려움이 많겠습니다. 시험을 보게 된다면 체력에 있어 만반의 준비를 하는 것이 좋으며 소화력이 떨어지니 체하기 쉬운 음식은 피하고 몸에 쉽게 양분을 줄 수 있는 영양식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몸과 마음이 우울하니 대인 관계에 문제가 발생하며 특히 사업운에 역운이 끼이게 되므로 가능하면 사업의 계약과 관련한 일은 피하도록 하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낙조를 띠고 있으니 하던 일이 잘 풀리지 않고 한달동안 몸과 마음도 유쾌하지 않다 하겠습니다. 그 동안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하더라도 다음달만큼은 긴장을 이완시켜 쉬어가는 것도 좋겠습니다. 큰 기대를 하게 되면 큰 실망을 하게 될 따름입니다. 다음달은 음양의 배합이 좋지 못하여 부부운에도 찬 기운이 흐르게 됩니다.

 

가족들에게 짜증을 내기보다는 먼저 이해하는 마음으로 다가가시는 게 좋겠습니다. 지인들의 말에 귀를 기울인다면 예상치 못한 곳에서 큰 도움을 얻게 될 수 있으니 평소 흘려 듣던 말에도 주의를 기울여 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기력이 쇠하여 큰 약값을 지불해야 할 지도 모릅니다. 지금 당장은 부담스럽더라도 빨리 치유한다면 더 큰 병을 피해가실 수 있으니 당장의 지불을 아까워하지는 마십시오.

 

 

 

닭띠 운세

 

 

전체적으로 대인 관계에 대한 운이 좋은 시기이니 반가운 사람에게 소식이 들려와 가슴이 두근거리는 달입니다. 모임에 나가게 될 수도 있지만 건강운이 떨어지므로 술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본인에게 있어서 건강이나 모든 바이오리듬이 떨어지고 있으니 활동적인 만남보다는 차를 마시거나 담소를 나누는 정도로 회포를 푸는 것이 좋습니다.

 

방위로 볼 때는 다른 모든 방위는 별로 좋지 않지만, 북방으로 떠나보십시오. 뭔가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뜻이 맞는 친구나 동지를 만나게 되며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과 맺힌 감정을 풀기에 적격인 달입니다. 특히 조화의 기운이 강하므로 사소한 일로 다투었던 사람과 화해를 시도하면 상대도 어느 틈엔가 마음을 열고 앙금을 털어버리게 됩니다.

 

가족과 단합하기에 좋은 달이니 외식이나 외출을 통하여 좋은 추억을 만들기에도 적격입니다. 다만 소비하려는 성향이 강하므로, 기분에 따라서 큰 돈을 지출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연인과의 정 역시 깊어질 수 있는 시기이므로 평소에 가지 못하였던 분위기 좋은 곳으로 가벼운 여행을 떠나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개띠 운세

 

 

전체적으로 재물운이 상승세를 띠는 형국입니다. 다음달은 사업 관련의 계약 같은 경우 생각만큼 일이 잘 풀리게 되겠으며 생각치 않은 재물이 들어오는 일이 생길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돈을 쓸 일이 생겼을 경우 그 돈을 아끼지 않는 것이 앞으로의 일을 생각할 때 더 현명한 일이 되겠습니다. 이 때 쓴 돈에 대한 보답은 빠른 시일 안에 다시 돌아온다고 보기는 힘들겠으나 당신의 호의가 당신의 명성을 더 좋은 방향으로 끌어올릴 수 있으니 나간 돈을 아쉬워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건강 운이 좋은 시기이니 운동이나 보양식을 통하여 체력을 유지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른 때보다 피곤함을 느끼는 일이 줄게 될 것이며 평소에 힘이 들어 미루어 놓았던 일을 처리하는 것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게 되겠습니다. 평소에 비하여 약간 무리한다 싶을 정도라도 몸이 피곤하지 않을 것이니 마음이 여유롭겠습니다.

 

직장 내에서 동료와 사소한 의견의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다음달은 언행과 행동 거지에 있어 각별히 조심하도록 하는 것이 좋으며 우유부단한 태도를 취하면 타인의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모든 말이 옳다고 하는 것보다 당신의 의견을 명확하게 제시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평소에 의지하던 사람으로부터 좋은 조언을 얻을 수 있으니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특히 재물운이 크게 좋지 않은 달이므로 긴장을 하지 않는다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손 사이로 돈이 빠져나가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십시오. 투자를 하시는 분께서는 특히 자산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달이 되겠으며 사업을 진행하는 분께서도 서류를 다시 한 번 확인해야 하는 달이 되겠습니다.

 

부부간의 관계에 있어 사소한 의견의 충돌이 발생할 수 있으나 자녀가 좋은 소식을 들고 오게 되므로 오해를 풀기에 크게 나쁜 달이라 하지는 않겠습니다. 자녀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을 건넨다면 반드시 보답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연애운은 좋은 시기이므로 연인에게 평소 하기 힘들었던 말 등을 하게 된다면 사이가 돈독해지고 애정이 깊어지는 달이며 결혼운 역시 좋은 시기라 하겠습니다. 그렇지만 판단력이 흐려지는 시기이므로 진행하는 사업에 무엇보다 신중한 태도를 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대인관계가 좋아지는 시기이니 동료 간의 의견 화합이 잘 되어 팀 프로젝트 등을 하기에 유리한 시기입니다. 다음달은 전체적으로 타인과 관계 맺기에 적합한 시기이니 계약이나 만남을 추진하기에 좋겠습니다. 관심이 있던 이성에게 대시하여도 괜찮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2023.07.05 - [건강] - 임신확률계산 가임기 배란일 임신확률

 

임신확률계산 가임기 배란일 임신확률

임신확률계산 가임기 배란일 임신확률 사랑을 시작하는 나이인 10대 후반, 그리고 20대 초중반. 아무래도 연인이 생기고 난 후, 자연스럽게 사랑을 나누다보면 임신에 대한 불안감이 생길 수 밖

marstravel.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