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남자 지구표류기

반응형

"2022년 1월 별자리 운세 신년운세 무료운세"

 

 

 

 

 

물병자리(양력 1 20~2 18)

 

 

 

1 1 - 1 31 : 정면 돌파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세요. 어렵고 힘들다고 피해 다니는 것이 능사가 아니에요. 아무리 어려운 일도 직접 부딪히면 해결할 수 있어요. 두려워하지 말고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보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어요. 한 순간의 당신의 마음을 빼앗는 사람이 나타날 거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결단을 내려야 할 수 있어요. 아니다 싶은 생각이 든다면 과감히 정리를 하세요.

 

금전적으로는 다른 사람들의 덕을 볼 수 있는 시기에요. 생각지도 않은 정보나 소식을 들을 수도 있어요.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잠시라도 얼굴을 비추세요. 어쩌면 생각지도 않은 행운을 잡을 수도 있으니까요.

 

 

 

물고기자리(양력 2 19~3 20)

 

 

 

1 1 - 1 31 : 오픈 마인드

마음을 열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게 좋아요.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빨리 버리도록 하세요. 기존 방식만 고수하다 보면 남에게 뒤쳐질 수 있어요.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며 조언을 들어보는 것도 좋아요. 마음을 열면 열수록 더욱 더 많은 것을 얻을 거에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한 차례 위기가 찾아올 수 있어요. 작은 갈등이나 다툼은 가볍게 웃어 넘기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평소보다 노력이 필요한 시기에요. 옷차림이나 매너에도 좀 더 신경 쓰는 게 좋아요. 미팅이나 소개팅을 나갈 때에는 준비를 철저히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허리띠를 졸라매야 하는 시기에요. 자칫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어요. 자신의 수입과 여유 자금을 꼼꼼히 따져보세요. 기분 내키는 대로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양자리(양력 3 21~4 19)

 

 

 

1 1 - 1 31 : 자기 관리

이 달은 철저한 자기 관리와 성실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불필요한 일에 힘과 노력을 낭비하지도 마시고요. 꼭 필요한 일, 중요한 일에 힘을 집중하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첫인상만으로 상대를 결정하지 마세요. 사람은 시간이 지나야 그 진면목을 알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적극적으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세요. 연인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아요. 매번 똑같은 모습에 상대가 식상해 할 수도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최대한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에요. 꼭 필요한 일이 아니라면 지갑을 열지 마세요. 나중을 대비해서 돈을 모아두는 게 좋아요.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돈이 돈을 부르기 마련이에요. 어느 정도 종잣돈이 있어야 재물을 늘릴 수 있어요.

 

 

 

 

황소자리(양력 4 20~5 20)

 

 

 

1 1 - 1 31 : 꿈은 높게

이 달은 원대한 꿈과 포부를 가져야 하는 시기에요. 눈 앞의 성과에 만족하지 말고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세요. 평소보다 목표치를 높게 잡아보는 것도 좋아요. 잘하면 경쟁자들보다 한 발 앞서나갈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의 사랑을 듬뿍 받게 될 거에요. 어쩌면 기대하지 않은 선물을 받을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 꼭 나가보세요. 누군가 당신에게 관심을 보이거나 접근해 올 수 있어요.

 

이번 달은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을 거에요. 통장과 지갑에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다만, 들어오는 것도 많지만 그만큼 지출도 늘어날 수 있어요. 너무 여유 부리지 말고 적당히 아껴 쓰도록 하세요.

 

 

 

 

쌍둥이자리(양력 5 21~6 21)

 

 

 

1 1 - 1 31 : 정정당당

언제 어디서든 솔직하고 정직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거짓말이나 변명으로 위기를 벗어나려 하지 마시고요.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깨끗이 인정하는 게 좋아요. 재물은 다시 얻을 수 있어도, 한번 잃은 신용은 회복할 수 없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낯선 사람에게 쉽게 마음을 주지 마세요. 바람처럼 찾아온 사람은 바람처럼 사라질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 옆에 딱 붙어있는 것이 좋아요. 잠시 소홀한 사이에 연인이 한 눈을 팔 수 있어요.

 

지갑을 열 때에는 이것 저것 잘 따져보도록 하세요.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가급적 줄이는 게 좋아요. 돈을 쓸 때에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에만 쓰세요. 지금 당장의 즐거움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는 게 좋아요. 자칫 다음 달 카드 고지서를 보고 한숨이 나올 수 있어요.

 

 

 

 

 

 

게자리(양력 6 22~7 22)

 

 

 

1 1 - 1 31 : 행운 가득

이번 달은 행운의 여신이 당신과 함께 하는 시기에요. 당신이 기대한 것보다 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그동안 바라던 일이 현실로 이뤄질 수도 있을 거에요. 골치 아픈 일이나 문제가 있어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머지 않아 모든 문제가 말끔히 해결될 테니까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의 마음을 잘 헤아리는 게 좋아요. 오랜 시간 같이 있다고 애정이 깊어지는 게 아니에요. 서로의 마음이 통해야 그만큼 관계가 발전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천생연분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잠시 스쳐가는 사람이라도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금전적으로는 큰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 있어요. 좋은 기회나 행운을 잡을 수도 있을 거에요. 다만 운만 믿고 일이나 공부를 게을리하지는 마세요. 아무리 좋은 운도 당신의 노력이 없다면 무용지물이에요.

 

 

 

사자자리(양력 7 23~8 22)

 

 

 

1 1 - 1 31 : 자신의 힘으로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괜히 기분이 상하거나 자존심만 다칠 수 있어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하는 게 좋아요. 자신의 미래는 자신이 개척해 가는 거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새로운 사람과 썸을 탈 수 있어요. 너무 빼지 말고 적당히 상대방에게 맞춰주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감정적인 언행을 삼가는 게 좋아요. 작은 말 다툼이 자존심 싸움으로 번질 수 있어요. 기분 상하는 말을 들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이 달은 당신에게 위기이자 기회가 될 수 있어요. 금전적으로 커다란 변화가 발생하는 시기에요. 어쩌면 직장이나 주 수입원이 바뀔 수도 있어요. 부서를 옮기거나 전업을 할 수도 있을 거에요. 나중에 후회하지 않도록 현명한 선택을 하세요.

 

 

 

 

처녀자리(양력 8 23~9 23)

 

 

 

1 1 - 1 31 : 내 스타일대로

이번 달은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좋아요. 주위에서 뭐라고 해도 그냥 신경 쓰지 마세요.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잖아요. 다른 사람들 눈치보지 말고, 당신의 소신대로 하세요. 그래야 좀 더 나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너무 집착하지 마세요. 지나친 참견이나 간섭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억지로 연인을 만들려고 하지 마세요. 미팅이나 소개팅도 조금 미루는 게 좋아요. 괜히 나가서 시간 낭비, 돈 낭비만 할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아주 만족할 만한 한 달이 될 거에요. 구하면 구하는 대로 재물을 얻을 수 있어요.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보세요. 당신의 작은 시도가 의외의 성과로 이어질 수 있어요.

 

 

 

 

 

천칭자리(양력 9 24~10 22)

 

 

 

1 1 - 1 31 : 흐르는 물처럼

흐르는 물처럼 부드러운 처신이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막히면 돌아가고, 멈추면 잠시 쉬어가는 게 좋아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도 마세요.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면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새로운 모임이나 동호회에 나가보세요. 생각지도 않은 자리에서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한 발 양보해 주는 게 좋아요. 연인의 행동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너무 내색하지 마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당신의 선택이 중요한 시기에요. 한 순간의 결정이 많은 것을 좌우할 수 있어요. 돈과 관련한 일들은 냉정하고 이성적으로 따져보세요. 공과 사는 확실히 구분하는 게 좋아요.

 

 

 

 

전갈자리(양력 10 23~11 22)

 

 

 

1 1 - 1 31 : 내일로 미래로

이 달은 미래지향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도전에 나서 보세요. 새로운 시도가 있어야 그만큼 발전할 수 있어요. 평소에 관심이 있던 분야를 파고드는 것도 좋아요. 늦었다고 포기하지 말고, 이제라도 시작하세요. 늦었다는 생각이 들 때가 가장 빠른 때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많이 베풀도록 하세요. 상대방이 원하는 것을 선물해 주는 것도 좋아요. 사랑은 받는 것이 아니라 먼저 주는 거에요. 싱글이신 분들은 황소자리나 물고기자리의 사람을 만나 보세요. 두 별자리의 사람이라면 당신에게 천생연분이 될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무난한 한 달이 될 거에요. 큰 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과도한 쇼핑만 피하세요. 지름신만 잘 피한다면 걱정할 일이 없을 거에요.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사수자리(양력 11 23~12 24)

 

 

 

1 1 - 1 31 : 기분 전환

적당한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시기에요. 골치 아픈 일은 잠시 잊고, 하루 하루를 즐겨보세요.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살아가다 보면 잠시 쉼표가 필요할 때가 있어요. 연휴나 주말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과거는 깨끗이 잊도록 하세요. 새로운 사람과 새롭게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 다른 사람을 비교하지 마세요. 이것 저것 따지다 보면 한도 끝도 없어요. 상대방의 단점보다는 장점부터 보는 게 좋아요.

 

금전적으로는 더없이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지갑이 두둑하니 마음에도 여유가 가득할 거에요.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은 새로운 소식에 귀를 기울이세요. 정보가 빨라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염소자리(양력 12 25~1 19)

 

 

 

1 1 - 1 31 : 운수대통

순풍에 돛을 단 듯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에요. 매사에 자신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무슨 일이든 만족할 만한 성과가 있을 거에요. 조금 화려한 패션이나 액세서리를 하는 것도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기분 좋은 일들이 많을 거에요. 한동안 연인의 애정 공세에 시달릴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가까운 곳에 짝이 있을 거에요. 너무 먼 곳만 바라보지 말고 주위도 잘 살펴보세요. 친구였던 사람이 이성으로 느껴질 수도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달이에요. 돈 때문에 걱정하던 분들도 한숨 돌릴 수 있어요. 여유가 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아요. 돈이란 돌고 돌아야 더욱 늘어나기 마련이니까요.

 

 

 

 

감사합니다. 

 

 

 

2021.12.29 - [TV 영화 독서] -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줄거리 결말 해석 반응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줄거리 결말 해석 반응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줄거리 결말 반응" 기다리던 드라마가 오픈하였고, 그날 밤 새벽 3시에 자는 무리를 하면서 에피소드 8편까지 완료를 지었습니다. 일단 공유가 나온다고 해서 본거였고,

marstravel.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