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남자 지구표류기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장 손쉽게 사진의 이미지 배경을 지우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 합니다. 

 

보통은 포토샵을 사용해야만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배경 지우기, 유튜브 썸네일등을 제작할때는 필수 기술이지만 포토샵을 정품으로 구입하여 이걸 만들려고 한다면 드는 돈이 만만치 않아서 금방 손을 털게 됩니다. 

 

 

 

 

 

그러나 이런 프로그램 없이도 그냥 로그인도 하지 않고 알아서 배경을 지워주는 마법같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누끼 따는 사이트 remove.bg 입니다. 

 

 

 

 

 

접속 링크는 아래 공유합니다. 

 

 

https://www.remove.bg/ko

 

이미지에서 배경 제거 – remove.bg

이미지 배경 제거: 클릭 한 번 없이, 5초만에, 100% 자동, 무료.

www.remove.bg

 

 

이 사이트의 이용 방법은 설명을 할것도 없이 5초만에 끝이 나는 관계로 아주 간략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 우선 접속을 하면 아래의 사이트 메인 페이지가 보이는대요, 우측에 있는 이미지 업로드에 그냥 사진 파일을 가져다 놓으면 됩니다. 

 

만약 내가 마땅한 사진이 없다면 쓸 수 있는 사진까지 제공을 해주니 얼마나 좋나요 ~~ 

 

 

 

 

 

▼ 우선  배경이 있는 사진이 왼쪽에 뜨고, 가만히 두면 제거된 배경칸에 배경이 제거된 사진이 뜹니다. 

 

 

 

 

▼ 무슨 원리인지는 모르겠으나, 포토샵에서 힘들게 선을 그어 가면서 구역을 나누고 할 필요 없이 그냥 알아서 배경이 사라집니다. 그리고 나서는 다운로드를 누르면 파일로 사진이 저장됩니다. 물론 배경화면은 없어진 상태입니다.

 

 

 

 

 

이렇게 끝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간단하여 아마도 사용해보시면 가장 직관적인 사이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유튜브를 하든 블로그를 하든 썸네일이 중요하다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입니다. 

 

퀄러티가 있는 썸네일을 원하는 분들은 이 사이트에서 배경 지우기 기능을 꼭 사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참고로, PPT에서도 배경을 투명하게 만드는 방법이 있으나 저처럼 수전증이 있는 사람은 아무래도 섬세하게 선을 그어가면서 구역을 딴다는 것이 쉽지 않은 관계로 저에게는 이만한 사이트가 없는 듯 합니다. 

 

 

최근 유튜브에 올린 영상들의 섬네일이 늘 만족스럽지 못하여 고민이었는데, 이 사이트를 통해서 딱 만들어내니 훨씬 깔끔합니다. 

 

 

 

 

대충 이런 섬네일을 만들수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한국 재벌들 얼굴이 한방에 다 들어가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