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남자 지구표류기

반응형

 

임창정 재혼 서하얀 프로필 전부인 김현주

 

 

우선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은 1973년 생입니다. 한국 나이로는 50세입니다.  벌써 임창정이 50세이군요... 반백세

 

키는 165 cm 입니다. 초창기 영화 비트를 보면 정우성 옆에 서 있어서 그런지 더 작아보이긴 하네요. 

 

 

 

 

그래도 임창정은 노래를 부를때는 정말 커보이는 배우입니다.  그만큼 노래실력에서 나오는 아우라가 있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임창정은 이천중학교와 이천 고등학교를 졸업했으나, 

중앙대학교 안성캠 영상학과는 중퇴입니다. 

 

 

 

아들이 5명이라는 사실이 더욱 놀라운데요, 

 

이미 전부인인 김현주씨와의 이혼 사실은 온 국민이 알고 있는 사항입니다. 

김현주씨와 2006년 결혼하여 2013년에 이혼을 하게 됩니다.  

 

 

 

김현주씨와의 사이에서 첫재 2006년 임준우군, 둘째 2008년생 임준성군, 그리고 2010년생 셋째 임준호군이 있습니다. 

 

이혼 당시 합의에 따라서 막내는 김현주씨가 키우고, 첫째와 둘째는 임창정씨가 키우는 것으로 되었다고 합니다. 

 

재혼을 서하얀씨와 했는데, 서하얀씨와의 사이에서도 2명이 아들을 얻었습니다. 

각각 2017년생과 2019년 생입니다. 

 

그래서 임창정씨는 5명 아들의 아빠입니다. 

 

 

 

 

 

임창정이 연예인으로 발을 디딘건 어릴적부터 본인이 계획한 일이기도 하였습니다. 

 

17세가 되던 해 영화 남부군에 연기자로 데뷔하였고, 

그 당시 받은 출연료가 50만원이라고 합니다. 

영화 남부군은 안성기라는 대배우가 출연한 영화였으며, 한국 영화에서 최고의 작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배우를 하던 임창정은 노래를 부르고 싶다는 마음에 전자피아노를 사서 연습하였고, 

유명한 노래인 '이미 나에게로'를 작곡해서 1995년 가수로 데뷔합니다. 

 

 

 

 

 

임창정과 재혼을 한 서하얀시는 2015년 5월 경 지인의 모음에서 만나 사랑을 키웠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임신을 하게된 서하얀씨와 임창정씨는 2017년 행복하게 결혼식을 올려 현재까지 알콩달콩 살아가고 있습니다. 

 

 

 

서하얀씨는 원래 승무원이었는데, 그래서인지 키가 171cm로서 임창정보다 6cm 큰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22.02.08 - [TV 영화 독서] - '지금 우리 학교는' 출연배우 박지후 조이현 하승리 프로필 출연작 나이 정보

 

'지금 우리 학교는' 출연배우 박지후 조이현 하승리 프로필 출연작 나이 정보

"'지금 우리 학교는' 출연배우 박지후 조이현 이유미 하승리 이은샘 프로필" 1박 2일에 걸쳐서 정주행으로 끝내버린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한 대표적인 주연배우들에 대한 프로필 소개입니다

marstravel.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