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남자 지구표류기

반응형

"2022년 4월 띠별운세 무료운세" 

 

 

 

쥐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재운이 빛나고 있는 달로, 다음달은 돈을 만지게 되는 일이 잦을 것이며 주머니로 들어오는 또한 평소보다 많게 것입니다. 그러나 금전은 횡재수로 얻게 되는 돈이며, 또한 그만큼 평소보다 빨리 돈을 쓰게 일이 생기어 흘러가게 것이니 미련을 두지 않는 자세가 필요하겠습니다. 그렇지만 돈을 지나치게 소비하게 경우 다음달 들어오게 되는 재운에까지 영향을 주게 있으므로 검소한 소비 자세가 필요합니다.

 

다음달은 또한 건강운에 조금 어두운 기운이 보이는 달이므로 몸가짐에 있어 조심하고, 어려운 일을 도맡아 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은 달입니다.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가능한 피하며, 평소 열심히 일해 왔던 피로가 축적되었으므로 다음달은 몸을 따뜻하게 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가족 간에 크게 좋은 일은 없으나 자잘한 호사가 들어올 있으므로 가족 간에 서로 북돋아 주어 좋은 일을 더욱 좋게 만드는 것이 필요합니다. 가정 내에 소리가 오갈 경우 서로간에 좋지 못하므로 이는 피하도록 합시다.

 

다음달은 감정에 기복이 없는 달로서 몸이 과히 좋지는 않아 표정이 굳게 있습니다. 표정 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습니다. 지나치게 감정을 쌓아 두어 분출하게 경우 몸에 무리수가 있으니 다음달은 가능하면 크게 감정을 보이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사람과 사람 사이의 뜨거운 정이 돋보이는 달이 되겠습니다. 평소에 신세를 왔던 많은 친구들과 직장 동료들, 그리고 가족에게 보답하는 한달이 된다면 후에 배로 돌아오게 것으로 박정하게 대하지 않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다음달은 의견이 쉽게 통합되며 팀워크로 진행하는 프로젝트가 있을 경우엔 눈에 띄게 진행되는 양상을 보이게 되겠습니다. 특히 사랑의 운이 고조되므로 마음에 두고 있던 사람이 있었던 사람은 그에 다가가 보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지만 근처에 조금의 음기가 보여 다음달은 집에 있을 경우 피로하고, 그에 따라 짜증을 내게 되어 집안 내에서 약간의 의견 충돌이 생길 있으므로 이를 조심하고, 가능하면 안보다는 밖에서 보내는 것이 여러 모로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어쩔 없이 좋은 일이 집안에 들어오게 경우 침착하게 이를 받아들이고 지나치게 심각하게 대처하는 일은 없도록 합시다. 일견 일로 보일 있으나 천천히 생각해 보면 대수롭지 않은 일입니다.

 

길가에서 잘못해서 넘어진다든가 하여 대로에서 남의 눈총을 받게 되는 일이 생길 있으므로 몸가짐을 조심해서 걷고, 다음달은 교통 신호를 지키는 편이 여러 모로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호랑이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모든 운이 길조를 발현하고 있는 달로서 다음달 하는 일은 무엇을 해도 좋은 일이 것입니다. 다만 이를 따라가는 감정의 편차가 편이라 좋은 일을 쉽게 받아들이지 못하고, 길조에 대한 대비가 미비하여 이를 놓칠 있는 가능성이 많으므로 주의하여 가능한 모든 행운의 기회를 잡을 있도록 노력합시다.

 

감정의 기복과 편차가 달이므로 다음달은 외출을 삼가고 사람을 만나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렇지만 사람간에 생기는 의견 차이를 인내하고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가도록 설득을 있다면 더없이 좋은 결과를 이끌어 있으므로 다음달은 기분이 저조하다고 하더라도 만사 노력하는 자세를 보이도록 합시다. 재물운이 특히 좋은 달로서, 다음달 사업과 관련된 일을 하게 경우 평소보다 좋은 결과를 불러내어 크게 일이 있을 것입니다.

 

다음달은 앞으로의 계획을 차근차근히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계획은 필시 당신의 앞날에 좋은 영향을 미치고 좋은 길을 보여주는 안내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게 것입니다.

 

 

 

 

토끼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길조가 보이나 약간의 재물을 잃게 될 운이 보입니다. 그러나 나쁜 일로 인하여 돈을 잃게 되는 것은 아니므로 크게 마음 두실 일은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사람과의 사이가 호조를 보일 운입니다. 평소 서먹했던 사람이 있으면 다음달이야말로 다가가 이야기를 나누어 보고 친목을 도모하도록 하십시오.

하지만 진실로 다가가야 하며 거짓과 가식으로 대화를 나누게 될 경우 좋은 일이 나쁜 일로 전환될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십시오. 건강운이 호조되어 환자의 경우 병세가 점점 나아질 수 있고, 평소 몸이 아프거나 기력이 딸려 실천하지 못했던 일을 충분히 시행할 수 있게 될 것이므로 일을 미루지 알고 성실히 시행하도록 합시다.

지나치게 기분이 좋아 다른 사람에게 과히 허물 없이 대하는 일이 생겨 어쩌면 타인에게 기분 상하는 행동을 할 수도 있겠습니다. 크게 나쁜 소리를 듣지는 않겠으나 관계를 좋게 하기 위해서는 주의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용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길조를 띠어 다음달은 무난하게 풀려나갈 것으로 보이나 평소와 달리 사소한 실수들을 운이 보입니다. 그러나 실수가 아니라 금방 수습이 가능한 문제들이므로 이에 크게 신경 필요는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재물과 관련된 운이 호조를 띠는 달이므로 다음달 사업과 관계된 계약 등을 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계약은 평소 쌓아두었던 인덕 등에 영향을 받으므로, 주변인에게 섭섭할 일은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다음달은 의욕이 넘쳐 많은 일들을 시도하고 끝마치게 것이나, 평소에 하지 않았던 새로운 시도는 실수로 인해 좋지 않은 결과가 나올 있으니 과도하게 일을 처리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익숙한 방법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건강운 역시 나쁘지 않으나 크게 무리하지 않도록 합시다.

 

다음달 평소에 비하여 정신적으로 풍요로워지게 것입니다. 타인의 잘못이 있더라도 이를 감싸주고, 보듬어 주게 된다면 이에 대해 크게 보답을 받게 일이 생길 것입니다. 그러나 잘못한 일에 대한 지적을 냉정히 주는 역시 중요합니다.

 

 

 

뱀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호조를 띠고 있는 시기이므로 진행하는 일들이 전체적으로 상승세를 타 순조로이 흘러갈 것으로 보이나 일을 진행함에 있어 게으름을 피웠을 경우 그 게으름이 그대로 다시 돌아와 낭패를 보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재물운은 무난하나 이 역시 일을 얼마나 성실하게 진행하였느냐에 따라 호조를 보일 수 있으므로 매사 성실한 자세를 띠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로 평소에 잘해주었던 사람에게 큰 보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이에 대해 감사 표시를 하는 것을 잊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소한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나 큰 문제가 아니므로 가능하면 인내하고 상대방의 말을 들어주는 관용의 자세가 필요합니다. 평소에 가치 있게 여겨왔던 것을 잃을 수 있으므로 이를 몸에 지니기보다는 다음달은 집안에 두고 외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전체적으로 호조를 띠고 있는 시기이므로 진행하는 일들이 전체적으로 상승세를 타 순조로이 흘러갈 것으로 보이나 일을 진행함에 있어 게으름을 피웠을 경우 그 게으름이 그대로 다시 돌아와 낭패를 보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재물운은 무난하나 이 역시 일을 얼마나 성실하게 진행하였느냐에 따라 호조를 보일 수 있으므로 매사 성실한 자세를 띠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말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길조를 띠고 있으나 마음 구석이 불편하여 이러한 길조를 온전히 즐기기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달은 특히 재물 운이 높으며 주변인과의 관계 역시 호조를 띠게 것입니다. 주변인에게 설득력 있는 충고를 받을 있는데 이를 귀담아 듣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앞으로 일어나게 일에 필히 길한 영향을 미치게 되겠습니다.

 

특히 다음달에 진행되는 계약 관계 일이나, 사업과 관련된 일에 있어서는 강하게 밀어붙여 나가는 것이 좋은데, 다음달은 이렇게 강하게 발언을 하여도 다른 사람들이 언짢게 받아들이기보다는 강한 리더십으로 받아들여 좋은 평가를 받게 있습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다음달은 연인에게 강하게 사랑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애정어린 충고를 받게 되겠습니다. 충고를 깊이 받아들이게 된다면 앞으로 진행되는 일이 풀리게 것이니 귀담아 듣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모든 일이 길조를 향해 빛을 발하는 시기로 모든 운에 차이가 없이 호조를 띠어 무슨 일을 진행하여도 좋은 결과를 얻게 것으로 보입니다. 자신이 하는 일에 만족감을 얻게 되며, 사업이나 사업과 관련된 계약을 진행하고 있는 분께서는 그에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게 것입니다. 이러한 기회를 잡기 위해 성실하게 노력하는 평소의 자세가 요구되며 평소 게으름을 피워 준비를 하지 못했던 분께서는 이번 기회를 놓칠 가능성 역시 있으니 평소 준비를 게을리하지 않는 자세를 지니는 것이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학업운 역시 마찬가지로 시험을 치게 되는 분께서는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게 되시어 많은 면에서 운이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것을 실감하는 달이 것입니다. 재물운 역시 상승세를 타게 되는데, 이는 횡재수와는 관련이 없으므로 복권 등을 긁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음달은 감정이 전체적으로 상승세를 띠어 부하 직원이나 아랫사람의 잘못을 눈감아 주고 넘어갈 경우가 생기나 이는 피하도록 하시고, 상대의 기분을 살펴 올바르게 잘못을 지적하고 넘어가시는 것이 앞으로의 운에 도움이 것입니다.

 

 

 

원숭이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호조를 보이는 시기이나, 재물운에 역운이 끼어 사업상의 문제가 발생하여 금전적으로는 문제가 발생할 있는 시기이므로 사업 상의 일에 있어 주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마음 가짐을 강하게 먹을 있으므로 강한 정신력과 인내로 버틴다면 모든 불운을 상쇄시킬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타인과의 관계에 있어서도 인내가 중요한 키워드가 되는 시기로 상대방이 잘못한 것이 있다 하더라도 참고 관용의 자세를 보여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인내가 모든 것에 있어 운을 상승시켜 있는 시기가 됩니다. 평소 책임감 있는 자세와 성실한 모습을 보여왔던 사람의 경우 노력에 대한 정당한 보답을 받게 됩니다.

 

 

 

닭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역운이 끼어 마음 먹은 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 시기가 것으로 마음 고생을 운이 보입니다. 그러나 주변 사람과의 관계를 돈독히 사람의 경우 주변인과의 상담을 통하여 이러한 고민이 풀어지고 불운이 상쇄될 있으니 다음달은 평소 친하게 지내 왔던 사람들, 특히 연상의 사람들을 찾아가 상담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가족과의 운이 호조를 보이고 있으므로 평소 가족과 소원하였던 사람도 다음달은 가정에 돌아가는 것이 운을 상승시키는 데에 도움이 것으로 보입니다. 재물운 역시 크게 좋지 않아 쓸데 없는 곳에 돈을 사용하게 운이 보이므로 지출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띠 띠별운세

 

 

충돌이 나는 달이고 재운도 발생하고 있는 달입니다. 그러나 충돌은 어쩔 없으니 다음달은 사람들과 싸우는 일이 생길 있습니다. 특히 연인과의 싸움이 생기기 쉬운데, 이는 결국 오해해서 비롯된 것이기 쉽습니다. 사업적 관계에서는 아예 처음부터 승낙할 것인지 거절할 것인지를 명쾌하게 답을 내는 것이 좋습니다.

 

역마의 기운이 발동하는 달인데, 안전 운전을 하지 않으면 위태로울 있으니 한잔이라도 입에 대었다면, 바로 대리를 부르는 것이 훨씬 좋겠습니다. 고민 거리가 있다면 다음달 해결 있을 것입니다. 다만 해결이 순조롭게 부드럽게 해결되는 운은 아니며, 어쩔 없이 다툼이나 충돌을 지나서 해결되는 셈입니다.

 

화를 내는 것은 좋지 않으나 다음달은 화를 만약 내기로 했다면, 언성을 높이지 말고 냉정하고 차분하게 사리를 따져서 화를 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왕 화를 것이면, 철저하게 상대가 항복할 때까지 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후에 융통성을 보이더라도 일단은 자신이 이긴 다음에 답을 내어야 합니다.

 

 

 

 

돼지띠 띠별운세

 

 

변화가 없어 전체적으로 무난한 한달을 보내게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재운에 있어서는 운이 따르지 않아 다른 사람에게 돈을 쓰게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이번에 소비를 적절하게 한다면 여러 사람에게 호감을 사회 생활이 편하게 것이므로 너무 돈을 아끼지 않도록 하십시오. 바깥에서 일어나는 일들 중에는 직장 동료, 혹은 학교의 친구들과 신경 쓰이는 일이 자주 발생하게 있으므로 가능하면 밖으로의 외출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가정 내의 화목한 기운이 커져 가정 내에 머물게 경우, 그간 어려워 했던 일들이 차차 풀리게 것으로 보입니다. 가족과 사이가 좋았던 사람은 기회에 가정 내의 화해가 이루어질 있으니 차분히 대화를 시도하여 관계가 부드러워지도록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십시오. 작은 역의 기운이 있어 건강에 조그마한 무리수가 생길 가능성이 있으므로 따뜻한 음식을 가까이 하도록 합시다.

 

다음달은 감정을 차분하게 다스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쩔 없이 밖에 나가 트러블이 생기게 되어도 흥분하지 말고 조용히 조근조근 일을 해결해 나가면 반드시 자신에게 좋은 쪽으로 돌아오게 것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