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남자 지구표류기

반응형

"2022년 5월 무료운세 띠별운세 (+취업 연애 건강 로또운세)"

 

 

쥐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예술적인 감성이 커지는 달입니다. 창의적인 생각으로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있으나 이러한 생각을 실행으로 옮길 있는 행동력이 부족한 시기이므로 이에 유의하도록 하십시오. 다만 이러한 아이디어로 인하여 과제를 한다거나 사람들 사이에서 좋은 이미지를 담뿍 심어줄 있겠습니다.

 

그러나 계획 없이 많은 일을 벌여서는 이로울 것이 없으니 점을 명심하고, 자신이 있는 범위에서 최선을 다하십시오. 또한 자신의 의견만 강하게 내세운다면 주변 사람과 충돌이 생길 있습니다. 언제나 상대방의 입장을 생각해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또한 인생에 있어 선택의 기로에 서야 순간이 옵니다. 순간의 감정에 휩쓸리지 말고 침착하게 이성을 찾아 자신의 판단이 옳다고 생각되면 즉시 실행에 옮겨도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신뢰할 있는 주변 사람의 조언을 얻는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며, 시간이 지나면 잘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지도 모릅니다. 일단은 지금 현재를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십시오. 금전운과 건강운은 순조로운 편이나, 스트레스로 인해 신경이 예민해질 있으니 마음 다스리기가 중요한 시기입니다

 

 

 

소띠 띠별운세

변화가 없으니 전체적으로 변사가 없는 무난한 한달을 보내게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재운에 있어 좋은 운이 따르고 있으니 생각지 않은 재물이 손에 쥐어지게 있겠습니다. 다만 과소비를 운이 있으며 쇼핑을 한다 하더라도 마음에 드는 물건을 구하기는 힘들 것이니 들어온 돈을 생각을 하는 것보다는 저축을 하거나 투자를 하는 것이 나을 것이라 하겠습니다.

 

평소 껄끄럽게 여겨 왔던 사람에게 싫은 소리를 들을 있으나 응대했다가는 오히려 좋은 결과를 불러올 있으므로 신경 쓰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건강운이 전체적으로 호조를 띠고 있는 시기이며 주변인과의 관계도 좋은 편이므로 가족이나 친구들과 가까운 것으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면 인간 간의 정을 더욱 돈독히 있겠습니다.

 

가족과 사이가 좋았던 사람이라도 이번 기회로 감정이 좋게 풀리게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면 후회하게 되겠습니다. 이번달은 감정을 차분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겠으며 다툼이 발생하게 되어도 가능하면 이야기로서 일을 해결하도록 하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호랑이띠 띠별운세

사업이나 학업을 진행함에 있어 좋은 길조가 보이는 시기로서 이번달은 미루어 두었던 모든 일을 처리하는 것이 중요한 달이라 하겠습니다. 쉬고 가만히 휴식하는 것이 마음이 편하지 않을 것이며 차라리 일을 하고 있는 것이 편한 달이라 하겠습니다. 아주 여유로운 일이라 하더라도 이번달 처리하게 된다면 앞으로의 일을 생각하였을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된다 하겠습니다. 그렇지만 서둘러 몸을 움직이는 것보다는 발자국 물러나거나 돌아가는 것이 오히려 나은 결과를 가져올 있을 것이라 하겠습니다.

 

건강운과 재물운에는 역운이 끼이게 되니 이번달은 쓸데 없는 외출을 하기보다는 집안에 머무르며 몸을 편안히 쉬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교통 신호나 자동차를 운전함에 있어 평소보다 신중함이 요구되는 시기이며 직장에서 동료와 사소한 의견의 충돌이 있을 있는데 이를 조심하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화를 일이 발생할 있으나 분노를 표출하는 것보다는 마음이 차분해진 상태에서 천천히 이야기를 나누어 마음을 푸는 것이 좋은 운을 가져올 있으니 관용을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주변 사람들에게 관용을 베풀고 도움을 준다면 분명 이것이 당신에게 좋은 형태로 되돌아오게 것입니다.

 

 

 

 

토끼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예술적인 감성이 커지는 달입니다. 창의적인 생각으로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있으나 이러한 생각을 실행으로 옮길 있는 행동력이 부족한 시기이므로 이에 유의하도록 하십시오. 다만 이러한 아이디어로 인하여 과제를 한다거나 사람들 사이에서 좋은 이미지를 담뿍 심어줄 있겠습니다. 그러나 계획 없이 많은 일을 벌여서는 이로울 것이 없으니 점을 명심하고, 자신이 있는 범위에서 최선을 다하십시오.

 

또한 자신의 의견만 강하게 내세운다면 주변 사람과 충돌이 생길 있습니다. 언제나 상대방의 입장을 생각해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이번달은 행운이 따르는 아주 좋은 달입니다. 가뭄에 힘찬 빗줄기가 쏟아지듯이 동안 당신에게 근심거리가 되었던 고민이 시원스럽게 풀리는 기분 좋은 달입니다. 모든 일은 풀리고, 앞으로 당신이 살아가는 좋은 경험이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까지 힘들었더라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십시오. 행운을 바탕으로 돈도 들어오고 여유도 생기게 됩니다. 이렇게 생긴 재물은 쉽게 쓰지 말고 저축하여 미래를 위해 대비하도록 하십시오.

 

 

 

 

용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모든 운이 피는 시기로서 중에서도 특히 재운이 눈에 띄게 좋은 시기라 하겠습니다. 이번달은 돈을 만지게 되는 일이 많을 것이며 생각지 못한 재물이 손에 쥐어질 있겠습니다. 횡재수도 있는 시기이니 복권을 시도해도 좋은 결과를 얻게 되겠으며 투자를 하던 사람은 이율이 좋을 것이며 재산이 점점 불어나는 것을 눈에 바라 있을 것입니다.

 

다만 과소비를 있으며 평소에 비하여 마음에 드는 물건이 많이 늘어나게 되겠으니 들어온 만큼 재물을 바깥으로 흘려 보낼 있겠습니다. 다만 이렇게 얻어낸 재물은 길게 쓰게 운이므로 아까워 필요는 없겠습니다. 사업운 또한 재물운에 힘입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으니 일에 대한 문제에도 크게 근심할 일이 없다 하겠습니다.

 

다만 대인 관계에 있어 문제가 발생할 있으니 이번달은 가능하면 사람 대하는 일은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업상의 계약이 있다고 한다면 믿을 만한 다른 사람을 대신 내보내는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있을 것입니다. 건강운도 좋은 시기이므로 마치 청년처럼 힘을 있을 것이며 일을 함에 있어 전혀 무리가 없으니 힘을 아끼지 말고 일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운이 양기를 받아 길조를 띠게 되는 시기이니 시기에는 무엇을 해도 진행이 되겠고 모든 일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오게 있겠습니다. 평소에 진행하고자 하였던 프로젝트 등을 시도할 있는 절호의 기회라 하겠고 준비가 미비했던 문제라 하더라도 생각보다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있으니 프로젝션이나 계약 등을 따내기에 적합한 시기입니다.

 

허나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에 나쁜 시기이니 전혀 새로운 일을 하는 것보다는 어느 정도 이상 익숙한 것을 시작하는 것이 알맞은 시기라 하겠습니다. 동안 고민해왔던 일이 있다면 실행에 옮기어도 문제가 없는 시기이니 얻는 결과가 불만족스럽지는 않을 것이라 하겠습니다.

 

재물운 역시 좋은 한달로 투자를 진행하던 분이라면 투자의 양을 늘리는 것도 나쁘지 않은 일이 것입니다. 그러나 즉흥적으로 일을 처리하게 된다면 당장의 결과는 나쁘지 않게 나오겠으나 장기적으로 오히려 해가 있습니다. 쇼핑을 하여 원하는 물건을 찾기에도 적합한 시기이니 미루어 두었던 쇼핑을 이번달 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건강운 역시 좋은 시기이므로 운동을 한다거나 등산을 가는 것도 몸이 상쾌하겠습니다.

 

 

 

말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근심과 걱정이 많으니 여러 종류의 문제가 마치 얽힌 타래처럼 되어 풀기 어려운 모양새를 보일 것입니다. 경제적인 어려움이 따를 있으며 육체적, 정신적으로도 몸이 고되고 피곤하니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어지는 순간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힘든 일에 봉착해도 마음을 굳게 먹고 애써 그것을 피하려 하지 말고 인정하면 마음이 편안해질 것입니다.평소 덕을 쌓아두었다면 주변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아 곤경에서 쉽게 빠져 나올 있을 것입니다.

 

걱정하기보다 마음을 안정시키는 것이 좋은 달입니다. 내가 열심히 일하더라도 결과가 이익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게 장기적으로는 당신에게 좋은 결과일 있으니, 본인의 이익을 위해서 행동하더라도 양보하여 남의 이름을 내세우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윗사람의 말을 전달한다는 식으로 행동하면 본인에게는 오히려 길한 운이 있습니다. 회식이나 야근처럼 저녁에 남아야 하는 일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체력 관리를 소홀하게 하지 마십시오.

 

 

 

 

양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운이 꽃피는 시기로서 이는 특히 다른 이들과 함께 일할 더욱 빛을 발하게 것이니 개인의 일보다는 단체의 일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단체가 진행하는 일에는 빠짐없이 참석하는 것이 좋으며 집안에 좋은 소식을 자녀가 들고 있으니 자녀를 칭찬할 일이 생기겠습니다. 자녀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이번달은 집안에 머물며 정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는 가능하면 외출하여 활동적인 일을 하는 것이 좋을 것이며 평소보다 직장 내에서의 의견이 수합될 있으니 워크 프로젝트 등은 미루지 않고 이번달 시행하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건강운 역시 호조를 띠고 있으니 일을 진행함에 있어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재물운 역시 피고 있는 시기로 원하던 것을 시기에 장만할 있다 하겠습니다. 재물운에 힘입어 사업운 역시 좋아지는 시기이니 생각하고 있던 계약은 이번달 처리해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인에게 쓰는 돈을 아끼지 않는 것이 좋으며 머리회전이 좋아지는 시기이므로 미루어 두었던 일이나 학업을 처리하도록 하십시오.

 

 

 

 

원숭이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받게 되는 시기로 평소 사람들에게 쉽게 피로감을 느끼는 사람이더라 하더라도 이번달은 좋은 추억이 생길 있는 한달이 있겠습니다. 외출을 삼가고 안에서 책이라도 읽어 정신을 고양시키는 것도 나쁘지 않은 일이나 오히려 사람을 만나 마음 속의 것을 풀어내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이럴 때에 가까운 사람을 통하여 평소 말하지 못하였던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마음 속에 쌓아두는 말이 너무 많으면 근래에 해가 되는 일이 발생할 있으니 하고 싶은 말을 너무 마음에만 담아놓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 먹은 대로 일이 풀리는 한달은 아니라 하겠으나 이에 대한 해답을 얻을 있으니 운이 나쁜달은 아니라 하겠습니다.

 

고민하고 있던 일이 있다면 가까운 주변 사람에게 의논하거나 가족에게 의논한다면 충분한 조언을 얻게 있을 것입니다. 재물운이 좋은 달로 투자를 진행하던 사람이라면 투자의 양을 조금 늘려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일이 것이라 하겠습니다. 쇼핑을 하는 것도 좋은 달이나 원하는 물건을 얻어서 운이 좋다기보다는 스트레스를 푸는 데에 괜찮은 방법이 것이라 하겠습니다.

 

 

 

닭띠 띠별운세

운이 따르니 기대하지 않았던 좋은 일이 생길 있겠습니다. 재물운도 자연이 따라오니 횡재수가 있어 복권을 긁어도 좋은 결과를 얻을 있겠으며 투자를 하기에도 적합한 시기라 있겠습니다. 그렇지만 모든 일이 순조롭다고 해서 급하게 움직이는 것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차분하고 조용한 마음으로 일단 계획을 세우고 나서 일을 처리해야 합니다.

 

운이 좋은 편이라서 이번달은 무슨 일이라도 임기응변으로 넘어갈 있는데, 이러한 임기응변도 원칙에 따라서 해결하지 않는다면 오히려 다음달 에는 문제로 발생할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성과 창의력이 넘치는 시기이므로 어떤 일이라도 이룰 있을 것처럼 의욕이 넘치는 달이 되겠습니다.

 

실제로도 모든 일이 순조롭게 흘러갈 운이므로, 초반 계획만 세운다면 일도 충분히 성사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계획이 다른 사람과 함께 가야지 혼자서 처리하려면 조금 힘들어질 것입니다. 충분히 계획을 검토하고, 여럿이서 일을 처리할 때는 너무 독선적인 면을 보이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개띠 띠별운세

재난이 발생하고 있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충돌을 피하기가 힘들 것이니 이번달은 대인 관계에 균열이 발생할 있습니다. 특히 연인과의 말다툼이 발생할 있으며 이로 인하여 이별을 불러올 있으니 전체적으로 언사를 냄에 있어 무엇보다 주의를 하여야 것이라 하겠습니다.

 

사업 관계에서 역시 문제가 발생할 있으니 우유부단한 자세는 피하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무엇보다 명확한 답을 내리는 것이 중요하다 것이며 건강운에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데 외적 상해보다는 병에 걸려 시름시름 앓을 있는 운이라 하겠습니다.

 

가능하면 무리한 외출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고민거리가 있다 해도 이번달 해결되기는 힘들 것이니 차라리 고민에 대하여 잊고 있는 것이 좋을 것이라 하겠습니다. 근심과 고민은 다음달로 미루어 두고 이번달은 마음을 편안히 가지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재물운 역시 좋다고는 하기 힘든 시기이므로 가능하면 쇼핑을 삼가고 있는 돈의 간수에 신경 쓰는 것이 좋겠습니다.

 

 

 

 

돼지띠 띠별운세

가정보다는 직장에 몸을 두는 것이 좋은 운을 불러오는 시기로 직장에 몸을 맡기고 미루어 두었던 일을 진행하게 된다면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게 되겠습니다. 가정에서 좋은 운이 발생할 있으니 정신적으로 힘든 이달이 있으나 직장에 머무르게 된다면 만사가 형통하게 있으므로 직장에서 중요한 일을 진행하게 일이 있다면 이번달은 미루어 두지 말고 모두 처리해 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집에서 적당한 휴식을 취하도록 이후 업무로 돌아가게 된다면 일의 효율이 훨씬 올라가게 것입니다.

 

지력이 올라가는 시기이니 평소에 미루어 두었던 일이나 학업은 이번달에 전부 처리해 버리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지나치게 미루어 오는 일은 악운을 불러들일 있으니 너무 일을 미루어두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으며 건강운이 평소보다 좋으므로 이러한 일을 진행함에 있어 도움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정신이 지칠 있어 다른 이에게 마음에 없는 소리를 있으니 언사에 있어 주의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잘못하여 타인의 구설수에 오를 있으니 언행에 유의하십시오.

 

 

 

COMENTO 코멘토 3만원 할인받고 직무캠프 신청하는 방법

 

COMENTO 코멘토 3만원 할인받고 직무캠프 신청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코멘토라는 사이트를 통하여 취업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직무캠프라는 제도 자체가 정말로 인턴 경험을 온라인으로 할 수 있도록 만들어둔 제도라서, 더욱더 투자 대비 도

marstravel.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