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남자 지구표류기

반응형

"2022년 2월 띠별운세 무료운세 신년운세 "

 

 

 

 

쥐띠 띠별운세

 

 

 

특히 인내력과 용기가 필요한 시기라 하겠습니다. 숨겨왔던 잘못이 드러나게 될 수 있는데 끝까지 숨기려 들기 보다는 용기를 발휘하여 어느 정도 선에서 인정하고 물러나는 자세가 요구됩니다. 구렁이 담 넘듯 쉽게 넘어가기에는 어려운 시기이나 이 시기가 지나고 나면 본인도 성숙할 것이요 전체적으로 운이 잘 풀리게 되는 시기이므로 참고 인내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다만 건강운이 좋은 시기이니 일을 참고 조심하여 행하는 데에는 크게 어려움이 없을 것이며 단지 머리가 조금씩 아플 수 있겠으니 쉴 수 있을 때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는 것이 좋으나 쉬느라 일을 미루게 되면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십시오. 집중력을 발휘하여 중요한 일을 끝내는 것이 바람직한 태도라 할 수 있겠으며 사람과의 관계 역시 어려운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운이 떨어지는 시기로 재물운도 마찬가지라 할 수 있는데 손에 있던 돈이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지게 되겠습니다. 쓸데 없는 지출이 잦아지는 시기이니 과소비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띠별운세

 

 

 

컨디션이 저조한 달이니 무리하게 체력을 소진하는 것은 별로 좋지 않으며, 어디에 외출한다기보다는 일이 끝나면 집으로 돌아와 육체적 정신적 휴식을 제대로 취하는 것이 제일 좋은 달입니다. 연장자나 먼저 경험한 사람으로부터 도움이 되는 것을 배울 기회가 찾아오니 놓치지 말고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은 비록 도움이 안 될지 모르나 후에 반드시 도움이 되니 기회를 놓치지 않는데 좋습니다. 계속되는 모임에 비축한 돈이 떨어질 우려가 있습니다. 적절하게 스케줄을 조절하는 것이 몸에도 좋을 것입니다.

 

좀 더 다른 사람의 입장을 헤아릴 줄 아는 태도와 일 처리에 있어서의 신중함을 지니도록 노력한다면 주변 사람들과 원활하게 지내는 데 있어서 별 문제없을 것입니다. 남들과 같은 관점으로 생각하는 것이 좋으며, 자신만의 생각은 피하는 것이 이번달은 오히려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을 하든지 자신의 감정을 앞세우기보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임하는 태도를 기르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강한 태도로 나가서는 반감만 살 뿐이니 사람들과 타협하고 그들의 의견을 존중할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호랑이띠 띠별운세

 

 

다른 것 보다 학업운이 두드러지게 떨어지고 있는 시기이므로 준비하고 있던 시험이 있다면 평소에 비하여 더 좋지 못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니 집중력을 발휘하기 어려운 시기로 보입니다. 가능하면 안정적인 마음으로 시험에 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인간관계의 문제가 잘 풀린다고 보기는 어려울 것으로 직장의 동료 관계의 사이가 벌어질 수 있겠고 부부간의 사이가 틀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부부의 애정을 북돋울 수 있도록 평소에 가기 힘들었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등에 가 보는 것도 좋겠으며, 또한 자녀 역시 애교가 많아 부부를 기쁘게 하여 줄 수 있으니 자녀에게 애정을 쏟을 수 있겠으며 가정 내의 분위기가 화목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재물운이 상승세를 띠고 있는 달이므로 사업 관계의 계약이 생각대로 맺어지게 될 것이나 원하던 물건을 얻으려면 여러 곳으로 발품을 팔아야만 얻을 수 있으리라 하겠습니다. 또한 평소보다 나가는 돈의 양이 적을 것이며 들어오는 돈의 양은 늘어나게 되니 들어온 돈을 잘 놓아둘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토끼띠 띠별운세

 

 

운이 없으니 열심히 진행하여 온 일이 있다 하더라도 반드시 그 결과를 얻게 되는 시기는 아니라 하겠습니다. 다만 재물운에 횡재수가 보이는 시기이니 노력의 결과로 얻어지는 이익보다는 복권이나 주식 등에 투자하여 본다면 생각지 못한 이득을 얻게 될 수 있으리라 하겠습니다.

 

건강운 역시 낙조를 띠고 있으니 평소 미루어 두어 하지 못했던 일들을 진행시키기에 좋지는 않은 시기이며 기분 역시 다운되는 시기이니 마치 만사가 잘 풀리지 않는 기분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집중력을 발휘하게 될 경우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으나 집중이 잘 되지 않아 산만한 모습을 띠게 될 수 있습니다. 건강은 좋지 않으나 요양차 먼 곳으로 떠나는 여행을 시도하기에 적합한 시기이며 집 안에 머무르기보다는 바깥 공기를 쇠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연인 간, 부부 간의 연이 사소한 일로 벌어질 수 있는데 이를 메우기 위하여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사업 간의 일은 잠시 미루어 두는 것도 괜찮습니다. 당장은 일이 많아 여유가 생기지 않을 수 있으나 짧으나마 삶의 활력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용띠 띠별운세

 

 

대인 관계의 운이 따라주므로 뜻이 맞는 친구나 동지를 만나게 되며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과 맺힌 감정을 풀기에 적격인 달입니다. 특히 조화의 기운이 강하므로 사소한 일로 다투었던 사람과 화해를 시도하면 상대도 어느 틈엔가 마음을 열고 앙금을 털어버리게 됩니다. 가족과 단합하기에 좋은 달이니 외식이나 외출을 통하여 좋은 추억을 만들기에도 적격입니다. 다만 소비하려는 성향이 강하므로, 기분에 따라서 큰 돈을 지출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이동운이 있으니 여행을 떠나거나 오랜만에 반가운 사람을 만나러 가게 됩니다. 그러나 금전운이 좋지 않으므로 돈이 떨어져서 곤란함에 처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평소에 저축하지 않고 일단 수중에 돈을 다 써버리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면 이 참에 적금을 들거나 하는 것도 미래를 위한 좋은 습관입니다.

 

아무리 악의가 없었던 행동이라 하더라도 타인을 곤란하게 하거나, 좋지 않은 소리를 들을 일을 했다면 반드시 사과를 해야 할 것이며, 지나친 사과는 오히려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적당한 선을 구분하는 방법을 잘 알아야 한다 하겠습니다. 앞뒤를 잘 분간하고 행동하면 크게 행운이오, 상황을 잘 파악하지 못하고 그저 바라만 본다면 앞으로 더 큰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뱀띠 띠별운세

 

 

특히 부부 간의 운에 역운이 끼이는 시기로 사소한 일로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며 오해가 생겨 풀기 어려운 모양새를 띠게 되겠습니다. 다만 자녀가 좋은 소식을 들고 올 수 있으니 자녀에게 줄 약간의 용돈 등을 준비하는 것도 나쁘지 않고 칭찬에 박하지 않게 굴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녀가 부부간의 사이를 되돌려 놓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다만 연인간의 운에서는 마찬가지로 사소한 일로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며 서로 간에 오해가 발생할 수 있으나 쉽게 풀리지 않을 것이니 가능하면 서로 마음을 열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가정 내의 운도 좋지 않은 편이니 가정 내에 반목이 생길 수 있으므로 가정 내에서 특히 언사를 조심하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만 직장 내의 인간관계는 좋은 편으로 팀 프로젝트 등을 진행하는 것에 있어 무리가 없고 오히려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되겠습니다. 그렇지만 건강운에 역마가 끼이고 있으니 평소보다 쉽게 몸이 피로해지게 되겠고 병의 기운이 발생할 수 있으니 몸을 조리함에 있어 특히 조심하도록 하십시오. 가능하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으니 건강의 문제는 마음에 달려 있다 하겠습니다. 재물운에는 길조가 보이고 있으니 투자하고 있는 것에서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고 사업의 계약이 잘 이루어지게 되겠습니다.

 

 

 

 

말띠 띠별운세

 

 

운이 따르니 개인적인 목표를 달성하게 될 수 있는 시기이며 사업 상의 일을 진행하고 있었다면 계약 등이 쉽게 달성될 수 있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주변의 사람에게 좋은 충고를 얻을 수 있으나 이를 가려 듣는 자세가 필요하다 하겠습니다. 다만 진정으로 도움이 되는 충고를 얻었다면 이에 대한 보답을 반드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재물운이 피는 달이니 목적하였던 금액 이상의 돈이 손에 쥐어지게 될 것이나 자신의 능력과 운만을 믿고 일을 쉽게 보다가는 실수할 수 있으니 신중한 모습을 보이는것이 좋겠습니다. 투자를 한다면 투자했던 것 이상의 돈을 얻게 될 것이며 사업 상의 계약이 있다면 미팅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겠습니다.

 

건강운이 낙조를 띠고 있으며 특히 술을 마시게 될 경우 빨리 취하는 달이 되겠습니다. 담배를 피우시는 분께서는 이번달 정도는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운동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으나 급하게 몸을 움직이는 것은 오히려 몸에 무리가 갈 수 있으므로 주의하도록 하십시오. 급한 모습을 보이는 것보다 차분하고 조용한 마음으로 계획을 성실히 세우도록 하고 그 계획에 따라 일을 하나하나 계단 밟아가듯 처리할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양띠 띠별운세

 

 

특히 부부 간의 운에 길조가 눈에 띄는 시기로서 가히 부부 관계가 다른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살 수 있겠습니다. 부부간에 다툼이 발생한다 하더라도 서로 간의 이해와 양보심으로 오해를 쉽게 풀 수 있어 가정에 웃음꽃이 피지 않는 날이 없습니다. 또한 자손에게도 좋은 일이 있을 것으로 보이니 금상첨화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연애운에 있어서는 작은 다툼이 큰 불화를 빚어낼 수 있으므로 관용과 배려심으로 연인을 대하는 태도를 가지시는 게 좋겠습니다. 또한 건강운에 역마가 끼이고 있으니 평소보다 쉽게 몸이 피로해지게 되겠고 병의 기운이 발생할 수 있으니 몸을 조리함에 있어 특히 조심하도록 하십시오. 가능하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으니 건강의 문제는 마음에 달려 있다 하겠습니다. 재물운에는 길조가 보이고 있으니 투자하고 있는 것에서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고 사업의 계약이 잘 이루어지게 되겠습니다.

 

 

 

 

원숭이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운이 양기를 받아 길조를 띠게 되는 시기이니 이 시기에는 무엇을 해도 잘 진행이 되겠고 모든 일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오게 될 수 있겠습니다. 평소에 진행하고자 하였던 프로젝트 등을 시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하겠으나 준비가 미비한 것이라면 차라리 안 하느니만 못하니 평소 준비해 왔던 것을 시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에 나쁜 시기는 아니나 전혀 새로운 일을 하는 것 보다는 어느 정도 이상 익숙한 것을 시작하는 것이 더 알맞은 시기라 하겠습니다. 그 동안 고민해왔던 일이 있다면 실행에 옮기어도 큰 문제가 없는 시기이니 얻는 결과가 불만족스럽지는 않을 것이라 하겠습니다. 재물운 역시 좋은 달로 투자를 진행하던 분이라면 투자의 양을 늘리는 것도 나쁘지 않은 일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즉흥적으로 일을 처리하게 된다면 당장의 결과는 나쁘지 않게 나오겠으나 장기적으로 볼 때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습니다. 다만 쇼핑을 하기에 적합한 시기는 아닐 것으로 정말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이번달 구매하는 것은 피하도록 하는 것이 더 좋은 쇼핑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겠습니다.

 

 

 

 

닭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운이 낙조를 띠고 있으나 마음에 기쁜 일이 있으니 이를 불쾌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마음이 그저 행복할 수 있을 것이라 하겠습니다. 이러한 자세는 나가던 복도 붙잡아 들일 수 있으니 즐거운 마음을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일을 있는 그대로 좋게 받아들이는 열린 마음 가짐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 하겠습니다.

 

주변인에게 많은 충고를 듣게 될 수 있니 이를 기쁘게 받아들일 수 있겠으나 충고를 가려 들을 수 있어야 하고 도움되는 말이 있다면 이에 대한 보답을 잊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당신을 속이려 드는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 말을 의심하여 들을 수 있어야 하나 호의로 두는 말을 오해하지 않도록 합시다.

 

재물운이 호조를 띠고 있으니 목적하였던 금액 이상의 돈이 손에 쥐어지게 될 것이나 자신의 능력과 운만을 믿고 일을 쉽게 보다가는 실수할 수 있으니 신중한 모습을 보이는것이 좋겠습니다. 투자를 한다면 투자했던 것 이상의 돈을 얻게 될 것이며 사업 상의 계약이 있다면 미팅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겠습니다.

 

건강운도 나쁘지는 않은 시기이나 몸의 건강만큼 마음의 건강이 따라오기는 힘들 것으로 가능하면 집안에 머물며 좋아하는 책을 읽거나 영화 등을 감상하러 가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번달은 가능하면 사람을 만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개띠 띠별운세

 

 

다른 사람으로부터 대접을 받거나 먹을 복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필시 주변 사람들과 많은 접촉을 시도하시는 것이 득이 될 것 같습니다. 이 시기에는 돈을 빌려준 사람에게는 그 돈을 받게 될 것이며, 잔칫집에도 불리어서 배를 굶주리는 날이 없을 것입니다. 재물운 역시 따라주는 시기이니 돈 걱정이 없어 가정이 더욱 화목해지며, 사업운 또한 호조를 띠게 되겠고 일이 잘 성사되며 손에 기대치 않았던 재물이 많이 쥐어지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그만큼 손도 커져 쓸모 없는 물건을 당장에 많이 사들이게 될 수 있으므로 소비에 있어서는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사적인 자리가 많아지면서 다른 사람들로부터 인정 많고, 호탕한 사람이라는 평을 받게 되어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겠습니다. 학업운 또한 길하여 훌륭한 스승과의 만남으로 좋은 가르침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돼지띠 띠별운세

 

 

이번달은 자신의 쌓아둔 재주로 어떤 뚜렷한 성과를 올릴 수 있는 달입니다. 노하우를 남에게 전해주거나 그것으로 이익을 얻을 수도 있으나 너무 자신만만한 태도는 다른 사람들에게 눈총을 살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잘해주고도 핀잔을 듣는다든가 충돌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마음을 파악하는 것은 쉽지 않겠지만 그것에 앞서 자신의 마음을 먼저 표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어떤 일을 하더라도 일단 자신의 입장을 확실히 밝히고 원하는 것을 말해두어야 나중에 당신이 원하는 것에 가까운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겸손함을 잊지 않고 타고난 재주를 잘 살린다면 주변 사람으로부터 대우를 받을 수 있으나 자신의 능력만 믿고 다른 사람을 등한시하는 태도를 버리지 못하면 스스로 주위와 벽을 쌓아 외로움을 자처할 수도 있습니다.

 

재물의 운기가 상당히 잘 들어와 있는 한달입니다. 스스로 고민하고 내린 결론이 올바른 쪽으로 가기 쉽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본인의 생각이 그것이 맞다 싶으면 끝까지 가는 것이 재물을 지키는 방법입니다. 특히 투자에 있어서는 주변의 조언도 중요하지만 본인의 결단력으로 결정하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2022.01.12 - [사회이슈] - 현대산업개발 광주 아파트 붕괴사고 이유 총정리 (+사진 동영상)

 

현대산업개발 광주 아파트 붕괴사고 이유 총정리 (+사진 동영상)

"현대산업개발 광주 아파트 붕괴사고 이유 총정리" 또다시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광주 서구 화정동 아이파크 건설현장에서 붕괴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자세한 사고경위는 아래 참조하세요.

marstravel.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